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병원(성형외과) 간편예약 접수 시스템 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
지능형IVR | 단계별 시나리오 구성 |
아톡비즈_오피스 | 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
아톡비즈_CRM | 고객관리, 상담관리 |
콜백서비스 | 예약번호 리스트제공, 아톡Web상에서 예약번호 실시간 확인 |
녹취 서비스 | 수신/발신통화 전수녹취, 관리자페이지 제공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
예약 | 매번 직원이 병원 예약 접수를 받았으나, 콜백 시스템 도입으로 별도의 응대없이 고객이 바로 예약 |
전수 녹취 | 고객과의 통화 내용 녹취로 분쟁 해소 |
고객관리프로그램 | CRM을 통해 고객들의 상담이력, 처리 내용등 실시간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