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병원(성형외과) 간편예약 접수 시스템 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지능형IVR 단계별 시나리오 구성
    아톡비즈_오피스 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아톡비즈_CRM 고객관리, 상담관리
    콜백서비스 예약번호 리스트제공, 아톡Web상에서 예약번호 실시간 확인
    녹취 서비스 수신/발신통화 전수녹취, 관리자페이지 제공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예약 매번 직원이 병원 예약 접수를 받았으나, 콜백 시스템 도입으로 별도의 응대없이 고객이 바로 예약
    전수 녹취 고객과의 통화 내용 녹취로 분쟁 해소
    고객관리프로그램 CRM을 통해 고객들의 상담이력, 처리 내용등 실시간 확인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