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금융기관 전문 콜센터 솔루션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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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번호 | 기존 사용하는 대표번호 3회선 번호이동 |
지능형 IVR 서비스 | 각 대표번호별 별도 IVR 구성 |
아톡비즈 CRM | 고객의 금융관련 상담 이력 확인 |
아톡비즈 CTI | ACD(자동 호라우팅)기능을 사용 하여 수신 호 분배 |
콜백 서비스 | 상담원 부재시 콜백 연결 후 아웃바운드 통화 / 메모 |
녹취 서비스 | SFTP를 통해 고객사서버에 녹취파일 자동 전송 |
IVR 메시지 | 자동음성안내 연결 후 미리 지정된 문자 자동 전송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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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팝업 | 복잡한 IVR 구성에서 해당 고객이 어느 내선 호출을통해 들어온 고객인지 실시간 확인 |
전수녹취 | 고객과의 분쟁해소를 위한 자동 음성녹취 |
문자발송 | 고객에게 정보와 관련된 URL을 매번 말로 설명하던 부분은 IVR메시지를 통해 안내부분을 자동 문자 발송 |
전화통계 | 각 수신 번호별, 상담원별, 각 내선별 통계를 확인하여 상담원 구성의 효율성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