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상품안내

    어떤 유형의 기업이신가요?

    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솔루션의 사용방식은 업종, 업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추가옵션을 통해 다른 데이터와 다른 생각으로 운영에 접근해 보세요. 생각하지 못했던 업무능률이 깨어납니다.

      아톡비즈 CTI

      주요 기능 설명 요금(VAT별도)3年 약정기준
      기본료 회선(번호) 기본료 2,000/회선
      기본료(정액제) 회선(번호) 기본료(회선별 100분/ 회사 통합 적용 (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 5,000/회선
      아톡비즈 CTI
      대표번호 서비스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번호 연결 별도문의/좌석
      착신(순차,동시,순환)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착신전환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발신번호표시 수신시 발신자 CID 표시
      그룹 메신저 조직원끼리 가능한 폐쇄형 채팅기능
      클릭 투 다이얼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컬러링 미리 지정된 안내 음원 플레이
      수신팝업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개인/공용 주소록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조직관리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멀티 디바이스 PC, 스마트폰, 태블릿 동시 사용
      채팅 폐쇄형 채팅(PC, 스마트폰 공유)
      공지사항 사내 공지 기능
      게시판 사내 게시판 기능
      설문조사 설문항목 관리, DB 관리, 분배, 자동콜 등 기능
      관리자 페이지 제공 상담원, 고객 정보 관리 및 기본 통계확인
      수신대표번호분리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모바일 CRM 상담이력, CRM 정보 공유
      담당자 지정 상담 담당자 지정, Push 알림
      커스터마이징 CRM 고객정보 및 상담관리 편집기능(항목 추가, 숨김 처리)
      문자발송 상용구 및 치환 발송(문자, 알림톡)
      회신예약 상담 회신 예약 알림 기능
      호제어(ACD) 등급, 순차, 시간, 등급등 수신호 분배 기능
      실시간 콜 리스트 실시간 통화 타입별 리스트 제공
      관리자 APP제공 콜통계, DB, 상담원통계, 조직관리등 기능
      실시간 전광판 콜센터 전체상태, 상담원, 대기호 등 전반적인 모니터링 기능
      세부통계 상담원별, 그룹별, 시간별, 날짜별 등 통계제공
      호 대기 상담원 연결 불가 시 대기상태 유지
      상담원 제어 상담 그룹별 수신상담원 직접 제어 기능

      부가 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요금(VAT별도)
      영상상담 PC, 스마트폰을 통한 영상 상담 서비스(인바운드 지원) 60,000 / 그룹
      컨퍼런스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별도문의
      IVR ARS 단계별 자동응답시스템(N단계, DB연동)
      콜백 통화불가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
      통계 상담원별, 그룹별 통계 / IVR 통계
      녹취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통합상담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카카오/네이버톡톡 연동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문자 예약문자 / PC, App 문자 수발신 기능
      패턴발신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IVR 메시지 자동응답안내 후 자동문자 발송
      감청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WebFax 스마트폰, PC에서 웹팩스 사용
      전국대표번호 신규 전국대표번호 발급 10,000(5등급 기준) ~ / 번호
      판매형 단말기 Yealink SIP-T23G 150,000/EA
      판매형 단말기 IP460S 72,000/EA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