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맞는
고객관리를 찾으시나요?
상담원과 고객의 만족도가 높으면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상담원에게 최선의 고객 응대를 위해 필요한 도구와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 관계관리를 이어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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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 CRM 서비스는 Web으로 로그인하여 어디에서나 고객관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여러 기능이 조합된 G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하여 다양한 업무관련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IVR 서비스는 발신자의 키패드 입력을 받아 음성과 콜백, 문자 등의 매체로 적절한 응답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자동 안내 서비스 및 자동 전화연결 기능 등을 제공하여 업무의 편의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VRS 서비스는 녹취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별도의 단말장비 및 인프라 추가 없이 간편한 구성과 효율적인 비용으로 고객과의 상담내역 녹음 및 청취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