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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아톡 CRM 서비스는 Web으로 로그인하여 어디에서나 고객관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여러 기능이 조합된 G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하여 다양한 업무관련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많은 비용을 들여 구축을 하지 않아도 클라우드 기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관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에 장벽이 있었다면 아톡비즈 CRM을 통해 간편하게 접속하여 사용하세요.

아톡 CRM은 다양한 업종에서 필요 기능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CRM과 어떤 기능들이 필요한지, 어떤 기능들이 있으면 유익한지 아톡비즈 서비스와 상의해보세요. 많은 업종에서 아톡 비즈 서비스와 함께 필요 솔루션을 맞춰 더 많은 이익 창출에 기여합니다.

추가적인 기능을 적용해보세요

IVR 서비스는 발신자의 키패드 입력을 받아 음성과 콜백, 문자 등의 매체로 적절한 응답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자동 안내 서비스 및 자동 전화연결 기능 등을 제공하여 업무의 편의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주요 기능

  • 음성 자동 안내 및 연결 기능
  • 시간별, 요일별 업무시간 설정 기능
  • 각 수신 그룹별 음원설정, 통합적용 기능
  • 돌려주기, 착신전환, 당겨받기, 내선통화 기능
  • 각 그룹별 수신 시나리오(순차, 동시, 균등 연결) 적용
  • 통화종료 후 자동 문자 발송 기능
  • IVR 연결 통계 기능
  • 통화중, 직접, 부재중시 콜백 연결
  • 2단계 이상 지능형 시나리오 적용
  • 주요 특장점

  • 표준 VXML 기술 기반으로 복잡한 시나리오 구성 가능
  • CLOUD 기반 시스템으로 다수 그룹의 개별 시나리오 적용 가능
  •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이중화 구성 지원(로컬/지역적 이중화)
  • 스마트폰, PC, 태블릿, IP-Phone 연동하여 사용 가능
  • 각 단계 별 진입시 특정 안내음원 송출

  • 주요 연동 서비스 (Scenario Generator)
  • VMS(음성사서함), ACD(수신호 라우팅), Voice/Call Record(녹취), Call Back 서비스, CRM(고객관리 프로그램), SMS 등
  • VRS 서비스는 녹취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별도의 단말장비 및 인프라 추가 없이 간편한 구성과 효율적인 비용으로 고객과의 상담내역 녹음 및 청취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주요 기능

  • 녹취기능: 전수녹취(전체 통화 내역), 선택녹취(특정부분 통화내역)
  • 청취기능: 스트리밍 청취, 다운로드 청취
  • 녹취안내: 녹취 시작 시 안내방송 멘트 송출
  • 통화유형: 내선통화, 외부통화(PSTN/인터넷전화)
  • 녹취 파일 압축 기능/ 암호화 기능
  • 주요 특장점

    시스템 성능, 안정성 및 확장성
  • 대용량 기반의 IP 녹취 시스템
  • CLOUD 기반 시스템으로 어디에서나 청취 및 다운로드
  •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FTP 전송 기능 제공

  • 다양한 녹취 기능 및 사용자 편의성 제공
  • 다양한 녹취 유형, 녹취 조회 및 청취방법 제공
  • 사용자 WEB, APP 기반의 다양한 검색/청취/통계 화면 제공
  • 아톡비즈 CRM 진행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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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신청
    유선/방문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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