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상담
모든 채팅 상담을 통합상담 하나로
흩어져있는 채팅 문의 놓치지 마세요. 아톡비즈 통합상담으로 최적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만들어드립니다.- AtalkBiz 통합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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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 SNS(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으로 들어온 채팅 문의를 한 페이지 안에서 확인하고
응대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통합상담을 사용해 보세요.
채팅 상담의 효율이 높아집니다.-
복잡한 채팅상담을
한 곳에 통합하고 싶은 기업 -
이전 문의 내역을 바로 확인하며
상담하고 싶은 기업 -
외출, 부재중 채팅상담도
놓치지 않고 싶은 기업 -
CRM과 연동하여 효율적인
채팅상담을 하고 싶은 기업
아톡비즈 통합상담이 왜 필요할까요?
통합상담의 장점을 확인해 보세요.-
유동 가능한 자유로운 상담
클라우드 방식으로 PC, 태블릿, 모바일
로그인을 통해 어디서나 응대할 수 있어요. -
상담원 보호와 업무 효율 증가
유선 통화 없이 고객 문의를 바로 확인 및
처리하여 상담원의 업무 효율 증가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세요. -
N : 1 고객 응대 및 공유
여러 고객을 응대할 수 있으며
상담 내용은 타 상담원과 공유할 수 있어요. -
다양한 기능 연동
IVR, CRM, 080수신거부 등
필요한 부가서비스 연동하여 사용 가능해요.
아톡비즈 통합상담 주요 기능
- 01 히스토리 확인
- 02 자주 쓰는 문구 설정
- 03 차단 및 백업
- 04 클릭 투 콜
- 05 상담 내용 공유
- 06 모바일 연동
- 07 CRM / 주소록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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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처리 담당자 변경 /
처리 상태 변경 - 09 업무시간 관리
- 10 채널별 상담원 분배
상담원 분배 배정
채널 상담 유입량, 채널 특성 등 고려하여 상담원 인원 대비 효율적인 채널별 상담원 분배가 가능해요.사용한 브랜드가 만족해요
아톡비즈 통합상담을 사용하는 기업들의 생생 체험기-
R사 여성 의류 브랜드 채팅상담으로 상담 시간이 줄었어요.
통합상담을 도입 후 유선 문의 보다 채팅으로 문의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고, 유선 문의량은 50% 이상 감소했어요. -
K사 서비스업 고객과 상담사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통합상담과 CRM을 연동하니 고객 정보를 잘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상담 이력도 한눈에 보면서 응대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훨씬 높아졌습니다. -
W사 플랫폼 기업 기존 고객 유지율이 높아졌어요.
분산되어 있는 상담들을 통합상담 하나로 관리하니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고객과 연결고리가 끊어지지 않고, 고객 리텐션률이 향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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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사 임차 서비스업 부재중 문의도 문제없이 처리합니다.
외출 중 들어온 상담을 놓칠 때가 있었는데 통합상담 도입 후
스마트폰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어 고객 문의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응대할 수 있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