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T 별도]

AtalkBiz Office


아톡비즈 Office
주요 기능 설명 요금
대표번호 서비스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 5,000/회선
착신(순차,동시,순환)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착신전환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발신번호표시 수신시 발신자 CID 표시
그룹 메신저 조직원끼리 가능한 폐쇄형 채팅기능
클릭 투 다이얼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컬러링 미리 지정된 안내 음원 플레이
수신팝업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개인/공용 주소록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조직관리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부가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요금
컨퍼런스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30,000 / 10user 그룹
IVR 단계별 자동응답 기능 20,000~100,000 / 그룹
콜백 회신번호 예약 기능 20,000~100,000 / 그룹
녹취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7,000 / 회선
MO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5,000 / 그룹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5,000 / 그룹
문자 PC, 아톡앱에서 문자 수발신 기능 SMS 20원, LMS 50원, MMS 250원
패턴발신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20,000 ~ / 그룹
IVR 메시지 자동응답 후 문자 발송 5,000 / 그룹
감청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20,000 ~ / 그룹
판매형 단말기 Yealink SIP-T23G 150,000/EA

AtalkBiz CRM


아톡비즈 CRM
주요 기능 설명 요금
대표번호서비스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 10,000/회선
착신(순차,동시,순환)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착신전환 수신호에 대하여 외부전화로 전환
발신번호표시 수신시 발신자 CID 표시
그룹 메신저 조직원끼리 가능한 폐쇄형 채팅기능
클릭 투 다이얼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컬러링 미리 지정된 안내 음원 플레이
수신팝업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개인/공용 주소록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조직관리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고객관리/상담관리 상담APP을 통해 고객등록,조회, 상담이력 관리
클릭 투 콜 등록된 고객의 정보에서 클릭을 통해 자동발신
설문조사 설문항목 관리, DB 관리, 분배, 자동콜등 기능
관리자 페이지 제공 상담원, 고객 정보 관리 및 기본 통계확인
수신대표번호분리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기본 통계 그룹호, 수발신호 통계 제공

구축형
주요 기능 설명 요금
CRM 기능 전체 고객사에 PBX, CRM 서버 직접 구축 별도문의

부가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요금
컨퍼런스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30,000 / 10user 그룹
IVR 단계별 자동응답 기능 20,000~100,000 / 그룹
콜백 회신번호 예약 기능 20,000~100,000 / 그룹
녹취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7,000 / 회선
MO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5,000 / 그룹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5,000 / 그룹
문자 PC, 아톡앱에서 문자 수발신 기능 SMS 20원, LMS 50원, MMS 250원
패턴발신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20,000 ~ / 그룹
IVR 메시지 자동응답 후 문자 발송 5,000 / 그룹
감청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20,000 ~ / 그룹
판매형 단말기 Yealink SIP-T23G 150,000/EA

AtalkBiz CTI


아톡비즈 CTI
주요 기능 설명 요금
대표번호서비스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 별도문의/좌석
착신(순차,동시,순환)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착신전환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발신번호표시 수신시 발신자 CID 표시
그룹 메신저 조직원끼리 가능한 폐쇄형 채팅기능
클릭 투 다이얼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컬러링 미리 지정된 안내 음원 플레이
ARS 수신시 그룹 내선 연결
수신팝업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개인/공용 주소록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조직관리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고객관리/상담관리 상담APP을 통해 고객등록,조회, 상담이력 관리
클릭 투 콜 등록된 고객의 정보에서 클릭을 통해 자동발신
설문조사 설문항목 관리, DB 관리, 분배, 자동콜등 기능
관리자 페이지 제공 상담원, 고객 정보 관리 및 기본 통계확인
수신대표번호분리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기본 통계 그룹호, 수발신호 통계 제공
호제어(ACD) 등급, 순차, 시간, 등급등 수신호 분배 기능
실시간 콜 리스트 실시간 통화 타입별 리스트 제공
관리자 APP제공 콜통계, DB, 상담원통계, 조직관리등 기능
실시간 전광판 콜센터 전체상태, 상담원, 대기호등 전반적인 모니터링 기능
세부통계 상담원별, 그룹별, 신간별, 날짜별등 통계제공

구축형
주요 기능 설명 요금
CTI 기능 전체 고객사에 PBX, CRM, CTI 서버 직접 구축 별도문의

부가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요금
컨퍼런스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별도문의
IVR 단계별 자동응답 기능
콜백 회신번호 예약 기능
녹취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MO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문자 PC, 아톡앱에서 문자 수발신 기능
패턴발신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IVR 메시지 자동응답 후 문자 발송
감청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판매형 단말기 Yealink SIP-T23G 150,000/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