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능 | 설명 | 요금 |
---|---|---|
대표번호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 | 5,000/회선 |
착신(순차,동시,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 |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 |
발신번호표시 | 수신시 발신자 CID 표시 | |
그룹 메신저 | 조직원끼리 가능한 폐쇄형 채팅기능 | |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 |
컬러링 | 미리 지정된 안내 음원 플레이 | |
수신팝업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 |
개인/공용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 |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 |
---|---|---|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 30,000 / 10User 그룹 |
IVR | 단계별 자동응답 기능 | 20,000 ~ 100,000 / 그룹 |
콜백 | 회신번호 예약 기능 | 20,000 ~ 100,000 / 그룹 |
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통계 / IVR 통계 | 20,000 ~ 50,000 / 그룹 |
녹취 |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 7,000 / 회선 |
MO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 5,000 / 그룹 |
대표번호 그룹 |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 5,000 / 그룹 |
문자 | 예약문자 / PC, App 문자 수발신 기능 | SMS 20원, LMS 50원, MMS 250원 |
패턴발신 |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 20,000 ~ / 그룹 |
IVR 메시지 | 자동응답 후 문자 발송 | 5,000 / 그룹 |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 20,000 ~ / 그룹 |
WebFax | 스마트폰, PC에서 웹팩스 사용 | 5,000 / 회선 |
판매형 단말기 | Yealink SIP-T23G | 150,000/EA |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 |
---|---|---|
대표번호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 | 10,000/회선 |
착신(순차,동시,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 |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외부전화로 전환 | |
발신번호표시 | 수신시 발신자 CID 표시 | |
그룹 메신저 | 조직원끼리 가능한 폐쇄형 채팅기능 | |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 |
컬러링 | 미리 지정된 안내 음원 플레이 | |
수신팝업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 |
개인/공용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 |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 |
설문조사 | 설문항목 관리, DB 관리, 분배, 자동콜등 기능 |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상담원, 고객 정보 관리 및 기본 통계확인 | |
수신대표번호분리 |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 | CRM 기능 전체 | 고객사에 PBX, CRM 서버 직접 구축 | 별도문의 |
---|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 |
---|---|---|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 30,000 / 10User 그룹 |
IVR | 단계별 자동응답 기능 | 20,000 ~ 100,000 / 그룹 |
콜백 | 회신번호 예약 기능 | 20,000 ~ 100,000 / 그룹 |
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통계 / IVR 통계 | 20,000 ~ 50,000 / 그룹 |
녹취 |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 7,000 / 회선 |
MO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 5,000 / 그룹 |
대표번호 그룹 |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 5,000 / 그룹 |
문자 | 예약문자 / PC, App 문자 수발신 기능 | SMS 20원, LMS 50원, MMS 250원 |
패턴발신 |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 20,000 ~ / 그룹 |
IVR 메시지 | 자동응답 후 문자 발송 | 5,000 / 그룹 |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 20,000 ~ / 그룹 |
WebFax | 스마트폰, PC에서 웹팩스 사용 | 5,000 / 회선 |
판매형 단말기 | Yealink SIP-T23G | 150,000/EA |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 |
---|---|---|
대표번호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 | 별도문의/좌석 |
착신(순차,동시,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 |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 |
발신번호표시 | 수신시 발신자 CID 표시 | |
그룹 메신저 | 조직원끼리 가능한 폐쇄형 채팅기능 | |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 |
컬러링 | 미리 지정된 안내 음원 플레이 | |
ARS | 수신시 그룹 내선 연결 | |
수신팝업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 |
개인/공용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 |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 |
설문조사 | 설문항목 관리, DB 관리, 분배, 자동콜등 기능 |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상담원, 고객 정보 관리 및 기본 통계확인 | |
수신대표번호분리 |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 |
기본 통계 | 그룹호, 수발신호 통계 제공 | |
호제어(ACD) | 등급, 순차, 시간, 등급등 수신호 분배 기능 | |
실시간 콜 리스트 | 실시간 통화 타입별 리스트 제공 | |
관리자 APP제공 | 콜통계, DB, 상담원통계, 조직관리등 기능 | |
실시간 전광판 | 콜센터 전체상태, 상담원, 대기호등 전반적인 모니터링 기능 | |
세부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신간별, 날짜별등 통계제공 |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 | CTI 기능 전체 | 고객사에 PBX, CRM, CTI 서버 직접 구축 | 별도문의 |
---|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 |
---|---|---|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 별도문의 |
IVR | 단계별 자동응답 기능 | |
콜백 | 회신번호 예약 기능 | |
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통계 / IVR 통계 | |
녹취 |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 |
MO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 |
대표번호 그룹 |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 |
문자 | 예약문자 / PC, App 문자 수발신 기능 | |
패턴발신 |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 |
IVR 메시지 | 자동응답 후 문자 발송 | |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 |
WebFax | 스마트폰, PC에서 웹팩스 사용 | |
판매형 단말기 | Yealink SIP-T23G | 150,000/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