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콜센터 CTI, MO, CRM 서비스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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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회사를 대표하는 번호 사용 | 전국대표번호 사용 |
지능형 IVR 서비스 | 4개 부서로 분리 |
아톡_오피스 | 조직도, 채팅서비스, 수신팝업 기능 |
아톡_CRM | 고객관리 프로그램 적용 |
콜백 서비스 | 각 그룹별 콜백 서비스 적용 |
녹취 서비스 | 모든 통화 전수녹취 적용 |
MO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
도입 후 효과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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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 전국대표번호로 바로 문자 수신 후 처리 |
수신시 정보 확인 | CRM 및 수신팝업 기능 지원/선택 내선 정보, 발신자번호, 발신자 이름 등 표기 |
녹취 시스템 비용 절감 | 기존 녹취시스템 구축 비용 해소/외장HDD 연결 후 외하장 하드로 FTP를 통해 바로 전송 |
그룹별 콜백 | 각 그룹별 콜백으로 해당 번호가 어떤 내선을 통해 콜백을 남겼는지 확인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