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자동응답 송출 후 녹취 시스템 연결, 통화종료 후 자동 문자 발송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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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R 서비스 | 수신시 ARS 시스템 자동 연결 |
IVR 메시지 | 통화 종료 후 자동 문자 발송 |
녹취 | 음성 전수 녹취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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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 | 상담원이 직접 응대하지 않고 녹취를 확인하여 처리 함으로 서 상담원 피로도 감소 및 업무 효율 증가 |
문자 자동 발송 | 관련 내용을 지정된 문자로 발신자에게 자동 발송, 추가 안내사항 전달 |
녹취 | 녹취 사이트를 통해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녹취를 확인 및 다운로드하여 보관함으로서 분쟁 해소의 자료로 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