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자동응답 송출 후 녹취 시스템 연결, 통화종료 후 자동 문자 발송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IVR 서비스 수신시 ARS 시스템 자동 연결
    IVR 메시지 통화 종료 후 자동 문자 발송
     녹취 음성 전수 녹취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상담원 상담원이 직접 응대하지 않고 녹취를 확인하여 처리 함으로 서 상담원 피로도 감소 및 업무 효율 증가
    문자 자동 발송 관련 내용을 지정된 문자로 발신자에게 자동 발송, 추가 안내사항 전달
    녹취 녹취 사이트를 통해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녹취를 확인 및 다운로드하여 보관함으로서 분쟁 해소의 자료로 사용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