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전문 콜센터 표준 시스템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지능형 IVR 단계별 자동응답 시스템 구성, 시간별, 요일별 음원 송출
    통합상담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아톡비즈 _CTI 각 내선별 통화제어 시스템(대기, 콜백 전환 등)
    통계 IVR 통화종료, 상담원별, 그룹별, ACD별 통계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AS 응대 유선상으로만 듣던 문제점을 고객과 실시간으로 문자를 통해 확인 함으로서 보다 정확성 높은 내용으로 AS기사에게 전달
    비용절감 녹취 시스템, ARS 시스템등 여러 시스템 도입으로 인한 초기 발생 비용이 발생되지 않음
    통화 제어 상담원은 통화가 가능한 환경에만 "전화대기" 를 통해 고객과 통화 모든 통화 분배는 관리자가 직접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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