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전문 콜센터 표준 시스템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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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IVR | 단계별 자동응답 시스템 구성, 시간별, 요일별 음원 송출 |
통합상담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
아톡비즈 _CTI | 각 내선별 통화제어 시스템(대기, 콜백 전환 등) |
통계 | IVR 통화종료, 상담원별, 그룹별, ACD별 통계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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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응대 | 유선상으로만 듣던 문제점을 고객과 실시간으로 문자를 통해 확인 함으로서 보다 정확성 높은 내용으로 AS기사에게 전달 |
비용절감 | 녹취 시스템, ARS 시스템등 여러 시스템 도입으로 인한 초기 발생 비용이 발생되지 않음 |
통화 제어 | 상담원은 통화가 가능한 환경에만 "전화대기" 를 통해 고객과 통화 모든 통화 분배는 관리자가 직접 제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