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통합 대표번호를 통한 각 지점 연결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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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대표번호 서비스 | 음성 및 문자, 이미지 수신 |
지능형 IVR 서비스 | N단계 구성, 그룹별 시나리오 |
아톡비즈_오피스 | 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
문자 서비스 | 직원 개인별 또는 통합 문자관리 |
IVR 메시지 | 안내멘트 후 고객에게 문자 발송 |
통합 상담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서비스 |
아톡비즈 App | 전화기 설치 없이 스마트폰으로만 사용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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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 아톡비즈 어플 사용으로 휴대폰 개별 통신비 소멸,매장 내 Wi-Fi로도 구동이 가능하여 데이터 사용료 절감 |
IVR 구성 | 자동응답기능을 적용하여 수신시 ARS 멘트 플레이 후 지정된 직원에게 연결 |
공용주소록 | 공용 주소록을 통한 사내 주소록 공유 |
조직도 | 채팅 서비스를 통한 사내 직원간 협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