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자동응답기능 적용 및 FMC기능을 통해 모바일, 유선전화 동시사용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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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이동 | 회사 대표 번호 및 개별 번호 번호이동 처리 |
FMC | 각 개별벌호 및 회사 대표번호로 수신시 스마트폰, 유선 전화 수신/내부, 외부에서 업무전화 그대로 사용 |
콜백 | 각 내선 호출 후 통화 불가능 환경일 경우 콜백 연결 |
CRM | 전체 회선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 |
통계 | 각 내선 연결별 통계 확인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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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번호 미사용 |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개별 다이렉트 번호를 사용함으로서 개인번호 노출을 하지 않음, 외부에서는 아톡비즈 어플을 통해 유선번호 그대로 고객사 통화 |
고객관리 프로그램 | CRM을 통해 해당 고객이 기존에 어떠한 기계 제품 문의를 하였는지 바로 확인 함으로서 기존 담당자의 빠른 확인 후 처리 |
회신 번호 예약 | 각 담당자들이 전화를 받지 못하는 환경일 경우 CallBack시스템을 자동으로 연결하여 차후에 해당 고객이 어떠한 경로를 통해 전화가 왔었는지 확인하여 재통화 |
통계를 통한 확인 | 통계를 통해 각 내선 연결별 카운터를 확인하여 회사 조직원 구성 및 제품 마케팅 방향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