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자동응답기능 적용 및 FMC기능을 통해 모바일, 유선전화 동시사용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번호이동 회사 대표 번호 및 개별 번호 번호이동 처리
    FMC 각 개별벌호 및 회사 대표번호로 수신시 스마트폰, 유선 전화 수신/내부, 외부에서 업무전화 그대로 사용
    콜백 각 내선 호출 후 통화 불가능 환경일 경우 콜백 연결
    CRM 전체 회선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
    통계 각 내선 연결별 통계 확인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개별 번호 미사용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개별 다이렉트 번호를 사용함으로서 개인번호 노출을 하지 않음, 외부에서는 아톡비즈 어플을 통해 유선번호 그대로 고객사 통화
    고객관리 프로그램 CRM을 통해 해당 고객이 기존에 어떠한 기계 제품 문의를 하였는지 바로 확인 함으로서 기존 담당자의 빠른 확인 후 처리
    회신 번호 예약 각 담당자들이 전화를 받지 못하는 환경일 경우 CallBack시스템을 자동으로 연결하여 차후에 해당 고객이 어떠한 경로를 통해 전화가 왔었는지 확인하여 재통화 
    통계를 통한 확인 통계를 통해 각 내선 연결별 카운터를 확인하여 회사 조직원 구성 및 제품 마케팅 방향 설정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