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번호 이동 후 CRM/자동응답시스템 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IVR 단계별 자동응담 시스템 구성
    IVR메시지 자동응답 시스템 후 문자 자동발송
    통합상담 전국대표번호를 통한 문자 수발신
    콜백 통화중, 부재중 미스콜 확인
    아톡비즈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가입자및 문의고객 관리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고객문의 확인 기존에는 컬러링만 적용하여 음원을 송출 하였으나, 시간별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통해 담당 자에게 바로 연결
    실시간 문자 상담 통합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문의 내용을 전국대표번호로 모든 상담원이 확인 및 실시간 상담 가능
    고객관리 CRM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상담 이력을 관리하며 , 콜백 을 통한 미스콜 연결시 어느고객이 전화가 왔었는지 실시간 확인 후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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