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번호 이동 후 CRM/자동응답시스템 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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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R | 단계별 자동응담 시스템 구성 |
IVR메시지 | 자동응답 시스템 후 문자 자동발송 |
통합상담 | 전국대표번호를 통한 문자 수발신 |
콜백 | 통화중, 부재중 미스콜 확인 |
아톡비즈 CRM |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가입자및 문의고객 관리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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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 확인 | 기존에는 컬러링만 적용하여 음원을 송출 하였으나, 시간별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통해 담당 자에게 바로 연결 |
실시간 문자 상담 | 통합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문의 내용을 전국대표번호로 모든 상담원이 확인 및 실시간 상담 가능 |
고객관리 | CRM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상담 이력을 관리하며 , 콜백 을 통한 미스콜 연결시 어느고객이 전화가 왔었는지 실시간 확인 후 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