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인/아웃바운드 자동응답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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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번호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사용 |
지능형 IVR 서비스 | 각 단계별 시나리오 적용,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
아톡_오피스 | 조직도, 채팅서비스, 수신팝업 기능 |
아톡비즈_CRM | 인바운드 고객관리 프로그램 적용 |
콜백 서비스 | 각 그룹별 콜백 서비스 적용 |
녹취 서비스 | 모든 통화 전수녹취 적용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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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동의 | 동의 내용에 대하여 고객에게 상담원이 매번 설명해야 하는 번거로움 해소 |
통계 확인 | 자동 동의 멘트 송출 후 동의 / 비동의 고객의 동의 여부 통계 확인 |
분쟁 해소 | 자동음성 플레이 부분을 녹취 하여 차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과의 분쟁부분에 대하여 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