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해외 각 도시 지사와 한국과의 원할한 통화 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
FMC | 해외 각지사별 개별 070번호 부여, 본사 포함 해외지사 조직 구성 |
WebFax | 해외 각지사별 그룹 Webfax 번호 부여 웹팩스 공유 사용 |
UC | 조직도, 채팅, 파일공유, 게시판 활용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
무료 통화 | 각 지사와 통화하기 위해 국제전화를 사용하였으나, 아톡비즈 어플을 통해 별도 비용 발생없이 해외 지사, 본사간 무료 내선통화 |
업무 협업 | 공지사항, 게시판, 채팅을 활용하여 내부 외부 어디에서나 회사 업무를 공유, 불필요한 통화 없이 업무 협업을 진행 |
자유로운 통화 | 한국의 기업들과 많은 통화를 국내 통화 요금으로 부담없이 해외에서 발신, 별도 국제전화 발신 방식 없이 국내 번호만 눌러서 발신 |
개별 번호 및 통화 품질개선 | 한국의 기업들은 해외 지사 담당자와 통화할때 개별 070번호로 국내요금으로 발신 또한, LTE, 5G망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통해 안정적인 통화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