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고객 DB조회 및 본인확인업무는 상담원 연결없이 자동음성안내
주요서비스
주요기능 | 설명 |
---|---|
회사 대표번호 | 전국 대표번호 사용 |
지능형 IVR서비스 | 인입고객 DB서치 및 음성/문자 안내 |
아톡 CRM | 맞춤형 고객관리 프로그램 적용 |
녹취서비스 | 모든 통화 전수녹취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
DB서치 / 안내 |
고객명 , 고객정보 DB서치내용 음성/문자안내 |
효율적인 상담 | 지능형 ARS로 업무를 해결 / 불필요한 상담요소 제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