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하나의 대표번호로 각 지점별 고객 안내
주요서비스
주요 서비스 | 설명 |
---|---|
회사 대표번호 | 전국 대표번호 사용 |
IVR서비스 | 문의별 시나리오설정 , 지점별 전화연결 |
아톡 오피스 | 모바일, PC, 테블릿에서 회사 전화 이용 |
녹취 서비스 | 모든통화 전수녹취 적용 |
콜백 | 각 담당자별 콜백 서비스 적용 |
비즈 메시지 | 통화종료 후 지정된 문자내용 자동발송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
App 기반 사무실 전화 | 내부 / 외부 관계 없이 사무실 번호로 수발신 |
효율적인 상담 | 문의별, 상황별 지정된 담당자에게 바로 전화 연결 |
분쟁해소 | 모든통화 녹취로 의뢰인과의 분쟁 방지 |
미스콜 방지 | 콜백으로 고객 연락처 DB수집 및 아웃바운드 |
자동 문자발송 | 개인번호 노출 없이 사무실 번호로 자동 명함 발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