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기본타입
주요서비스
주요 서비스 | 설명 |
---|---|
회사 대표번호 | 전국 대표번호 사용 |
IVR서비스 | 문의별 안내멘트, 담당자 연결 |
IVR 메시지 | 지정된 안내문구,URL 문자발송 |
아톡비즈 오피스 | 모바일, PC, 테블릿에서 회사전화기능 이용 |
녹취 서비스 | 모든통화 전수녹취 적용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
자동음성 안내 | 문의별 반복되는 확인안내 사항 자동음성안내로 응대완료 |
채팅상담 전환 | 자동발송문자 채팅상담 URL 및 이메일상담 주소 안내 |
장소의 자유로움 |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PC,태블릿으로 회사전화기능 사용가능 (재택근무, 외근, 해외출장 등) |
분쟁해소 | 모든 통화내용 녹취로 고객분쟁 해소 및 서비스 품질향상에 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