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0 MGM을 사용하게 되면, 설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2.20 조회44
      89 고객에게 보낼 문자를 내용별로 나눠 보내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02.20 조회48
      88 분양전화 자동안내음성을 번호에 따라 각각 설정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2.13 조회64
      87 상담전화 연결전, 자동안내 멘트 같은 기능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4.02.13 조회70
      86 분양MGM 이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98
      85 분양CRM 이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82
      84 분양 CRM은 주로 어떤업체가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89
      83 아톡비즈 분양전화는 유선전화를 사용하는 건가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102
      82 분양사무실 전화 개통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4.02.02 조회110
      81 선거캠프로 오는 민원 전화를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4.01.15 조회116
      80 명절기간 (추석/설날/석가탄신일) 후보자 명절인사 음성홍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01.10 조회160
      79 아톡비즈 사용자입니다. 착신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관리자 작성일23.12.20 조회364
      78 전화선 설치비는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3.12.20 조회234
      77 대표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직원들과 나눠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3.11.30 조회305
      76 투표독려 ARS는 누구든지 발송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3.11.21 조회232
      75 아톡비즈 교원안심번호 전화와 기본 전화 구분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3.11.21 조회243
      74 아톡비즈 교원안심번호로 전화 걸기와 문자 전송이 다 가능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3.11.21 조회234
      73 퇴근 시간에는 한국지사 번호를 해외본사 번호로 해외착신 걸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3.11.14 조회291
      72 공유오피스, 소호사무실에서 사무실전화를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1.06 조회386
      71 가중치가 적용된 데이터를 받을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0.31 조회357
      70 착신전환 후 발신할 때, 상대방에게 핸드폰번호가 노출되지 않게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0.31 조회424
      69 해외출장 시 내선번호로 돌려주기, 당겨받기 등 사무실 전화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0.23 조회388
      68 모바일에서 회사전화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3.10.15 조회490
      67 비례할당이나 로테이션 기능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0.13 조회405
      66 캠페인 진행 속도를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3.10.12 조회363
      65 복수의 캠페인 동시 진행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3.10.12 조회373
      64 예약발송, 발송 제한시간 설정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3.10.11 조회389
      63 캠페인 종료 후 미응답자에게 재발신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3.10.11 조회443
      62 여론조사 솔루션을 도입하려고 합니다 도입시 청구되는 비용이 있을까요? 관리자 작성일23.10.11 조회396
      61 대표번호가 여러개인데 어느 지점에서 온 전화인지 구분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0.11 조회413
      60 사무실 전화기 설치 없이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0.11 조회535
      59 대표번호 하나를 운영하되, 여러명에게 착신을 돌릴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0.04 조회506
      58 광고성 문자 전송시 유의사항 (관련 법률) 관리자 작성일23.09.19 조회638
      57 회사 전화 핸드폰으로 받기 및 걸기는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3.09.18 조회578
      56 기존에 사용하던 회사 유선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09.18 조회538
      55 문자, 카카오 플러스 친구,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인스타 연동이 전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2.11.11 조회639
      54 문자,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을 응대할 상담원을 각각 분배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571
      53 단순 전화문의가 많아 채팅상담으로 유도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591
      52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에도 전화 종료 없이 통화를 대기 시키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521
      51 아톡비즈 CTI 상품은 어떠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457
      50 CS팀을 처음으로 구성하여 운영할려고 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473
      49 통화 발신요금은 얼마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2.03.30 조회598
      48 1회선으로 전화와 문자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2.02.10 조회549
      47 아톡APP 설정 내에 있는 착신전환 설정은 언제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68
      46 아톡 어플 내에서 수신 및 발신 후 돌려주기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91
      45 아톡비즈 Web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64
      44 통계는 CTI 솔루션 이용자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17
      43 녹취된 파일은 어디서 확인을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56
      42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17
      41 아톡비즈 서비스에 기능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번호이동이 필수 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56
      40 IVR(자동응답 서비스)구성을 기본 구성이 아닌 회사 사정에 맞게 구성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43
      39 CRM,CTI 등 관련 시스템 용어들이 어떠한 기능들인지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32
      38 아톡비즈 office / CRM / CTI 서비스를 재택근무시 재택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94
      37 BIZ 메시징을 사용하면 회사 대표번호로 메시지 수/발신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19
      36 통합상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06
      35 PR메시지와 BIZ메시징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92
      34 실제 전화를 받지 않더라도, 통화종료 후에는 미리 지정된 문자가 송출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06
      33 전국대표번호 통합상담 서비스로 문자를 받을 경우 어디에서 확인이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08
      32 통합상담 서비스중 다른 상담원이 고객에게 발송한 내역도 확인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26
      31 알림톡 발송을 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48
      30 소규모 콜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콜센터 관련 시스템은 대규모 회사만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41
      29 IPCC Solution을 구축형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43
      28 콜센터에서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때, 전화대기를 매번 눌러야 전화가 인입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74
      27 일부 직원에게만 CTI 솔루션을 지원하고 나머지 직원들에게는 일반 오피스 기능만 지원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78
      26 상담원 감청 기능을 지원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08
      25 콜센터 통계를 제공하나요? 제공한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제공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96
      24 방문상담 및 시연도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96
      23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사용하게 되면 교육은 따로 해주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38
      22 저희 콜센터는 080번호를 사용 합니다. 일반 전국대표번호나 유선번호가 아닌데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74
      21 저희 회사 콜센터는 전광판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55
      20 고객관리 프로그램(CRM)은 윈도우 OS, MAC OS 둘다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93
      19 CRM에 등록한 DB는 관리자가 직접 확인 및 관리를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51
      18 C/S부서의 문의 경로가 다양한데, 어느 쪽 콜백인지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53
      17 기본 항목 중 저희 회사와 맞지 않는 부분이 있는데, 항목을 추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28
      16 CRM의 기본 고객등록 화면의 필요없는 항목이 너무 많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92
      15 고객정보를 각영업점끼리 공유가 되면 안되는데 그렇게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43
      14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아톡비즈로 변경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고객정보는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72
      13 CRM 프로그램을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 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43
      12 담당자에게 고객을 배정해야 하는 업체 입니다. CRM프로그램에서 담당자 지정을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51
      11 영상상담과 컨퍼런스기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49
      10 아톡비즈의 채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67
      9 스마트 기기가 아닌 일반 유선으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63
      8 아톡비즈를 설치한 스마트폰과 사무실 IP폰 사이에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28
      7 사무실 번호로 온 전화를 아톡비즈를 통해 외부에서 수신하게 되면, 착신전환으로 처리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97
      6 국외에서도 내선통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요금은 무료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71
      5 회사 대표번호를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56
      4 회사의 부서가 나눠져 있습니다. IVR (ARS) 내선 그룹 적용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32
      3 업무 외의 시간에도 전화나 알림이 울리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43
      2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관리를 통합으로 하고 싶으며, 각 지점을 그룹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455
      1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없애고 스마트 office 사무실로 구축하려 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1.29 조회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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