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8 광고성 문자 전송시 유의사항 (관련 법률) 관리자 작성일23.09.19 조회97
      57 회사 전화 핸드폰으로 받기 및 걸기는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3.09.18 조회64
      56 기존에 사용하던 회사 유선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09.18 조회62
      55 문자, 카카오 플러스 친구,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인스타 연동이 전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2.11.11 조회94
      54 문자,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을 응대할 상담원을 각각 분배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81
      53 단순 전화문의가 많아 채팅상담으로 유도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84
      52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에도 전화 종료 없이 통화를 대기 시키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79
      51 아톡비즈 CTI 상품은 어떠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82
      50 CS팀을 처음으로 구성하여 운영할려고 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2.05.09 조회82
      49 통화 발신요금은 얼마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2.03.30 조회131
      48 1회선으로 전화와 문자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2.02.10 조회112
      47 아톡APP 설정 내에 있는 착신전환 설정은 언제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10
      46 아톡 어플 내에서 수신 및 발신 후 돌려주기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09
      45 아톡비즈 Web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32
      44 통계는 CTI 솔루션 이용자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04
      43 녹취된 파일은 어디서 확인을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18
      42 080수신거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07
      41 아톡비즈 서비스에 기능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번호이동이 필수 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23
      40 IVR(자동응답 서비스)구성을 기본 구성이 아닌 회사 사정에 맞게 구성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11
      39 CRM,CTI 등 관련 시스템 용어들이 어떠한 기능들인지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107
      38 아톡비즈 office / CRM / CTI 서비스를 재택근무시 재택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95
      37 BIZ 메시징을 사용하면 회사 대표번호로 메시지 수/발신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7
      36 통합상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3
      35 PR메시지와 BIZ메시징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0
      34 실제 전화를 받지 않더라도, 통화종료 후에는 미리 지정된 문자가 송출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8
      33 전국대표번호 통합상담 서비스로 문자를 받을 경우 어디에서 확인이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3
      32 통합상담 서비스중 다른 상담원이 고객에게 발송한 내역도 확인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6
      31 알림톡 발송을 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7
      30 소규모 콜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콜센터 관련 시스템은 대규모 회사만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5
      29 IPCC Solution을 구축형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7
      28 콜센터에서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때, 전화대기를 매번 눌러야 전화가 인입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4
      27 일부 직원에게만 CTI 솔루션을 지원하고 나머지 직원들에게는 일반 오피스 기능만 지원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83
      26 상담원 감청 기능을 지원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4
      25 콜센터 통계를 제공하나요? 제공한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제공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0
      24 방문상담 및 시연도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83
      23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사용하게 되면 교육은 따로 해주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4
      22 저희 콜센터는 080번호를 사용 합니다. 일반 전국대표번호나 유선번호가 아닌데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0
      21 저희 회사 콜센터는 전광판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1
      20 고객관리 프로그램(CRM)은 윈도우 OS, MAC OS 둘다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5
      19 CRM에 등록한 DB는 관리자가 직접 확인 및 관리를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9
      18 C/S부서의 문의 경로가 다양한데, 어느 쪽 콜백인지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7
      17 기본 항목 중 저희 회사와 맞지 않는 부분이 있는데, 항목을 추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6
      16 CRM의 기본 고객등록 화면의 필요없는 항목이 너무 많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6
      15 고객정보를 각영업점끼리 공유가 되면 안되는데 그렇게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3
      14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아톡비즈로 변경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고객정보는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1
      13 CRM 프로그램을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 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8
      12 담당자에게 고객을 배정해야 하는 업체 입니다. CRM프로그램에서 담당자 지정을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8
      11 영상상담과 컨퍼런스기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5
      10 아톡비즈의 채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4
      9 스마트 기기가 아닌 일반 유선으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7
      8 아톡비즈를 설치한 스마트폰과 사무실 IP폰 사이에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4
      7 사무실 번호로 온 전화를 아톡비즈를 통해 외부에서 수신하게 되면, 착신전환으로 처리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3
      6 국외에서도 내선통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요금은 무료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5
      5 회사 대표번호를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1
      4 회사의 부서가 나눠져 있습니다. IVR (ARS) 내선 그룹 적용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58
      3 업무 외의 시간에도 전화나 알림이 울리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5
      2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관리를 통합으로 하고 싶으며, 각 지점을 그룹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63
      1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없애고 스마트 office 사무실로 구축하려 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1.29 조회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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