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없애고 스마트 office 사무실로 구축하려 합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제거하더라도 각 직원의 스마트폰 또는 PC를 통해 사무실 내선 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기가 아닌 아톡 앱을 통해 전화를 수발신하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통해 로그인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내선전화와 기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관리를 통합으로 하고 싶으며, 각 지점을 그룹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룹으로 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조직도를 통해 각 지점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으로 묶인 회사의 조직원끼리는 국내외 어디에서나 무료 내선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요금으로 한국에 발신할 수 있습니다.
Callback 기능은 무엇이며, 콜센터 솔루션 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일반 사무실과 콜센터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신 시 모든 전화가 통화 중이거나 일정 대기시간이 지나는 등, 사전에 정해둔 시나리오의 조건을 충족하면 전화는 콜백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전화가 콜백으로 넘어가면 발신자에게는 추후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남겨집니다.
직원들은 Web을 통해 콜백으로 넘어간 번호를 확인하여 통화를 진행, 처리 상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부서가 나눠져 있습니다. IVR (ARS) 내선 그룹 적용이 필요합니다.
IVR(ARS) 기능은 내선 선택에 대한 음원을 송출하고, 발신자가 원하는 내선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내선에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시나리오 및 음원을 주시면 그대로 적용해드립니다. 기타 부가 서비스(Callback, 녹취 등)를 함께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 음원(컬러링)을 넣고싶습니다. 아톡에서 사용할때도 가능한가요?
네, 회사 음원을 적용해드립니다. 아톡에서 수신을 받아도 발신자에게 회사 음원이 송출됩니다.
국외에서도 내선통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요금은 무료인가요?
아톡은 데이터 기반 전화이므로 해외에서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국내에서 IP폰이나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 내선통화가 무료입니다.
사무실 번호로 온 전화를 아톡을 통해 외부에서 수신하게 되면, 착신전환으로 처리되나요?
아톡은 앱을 통해 사용하는 인터넷전화입니다. 유선전화를 착신전환하는 여타 시스템과 달리 아톡은 사무실 전화를 앱 안에 저장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외근시에도 착신전환을 하실 필요 없이 아톡 앱으로 바로 전화를 수신하시면 됩니다.
아톡을 설치한 스마트폰과 사무실 IP폰 사이에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내선통화는 물론 돌려주기, 당겨받기도 가능합니다.
스마트 기기가 아닌 일반 유선으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일반 유선전화나 IP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의 채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톡과 같은 개방형 채팅이 아닌, 회사 조직원들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 채팅 서비스입니다. PC, 태블릿, 모바일에서 사용할수 있으며 문서 및 파일공유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사무실전화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사용 조건이 무엇인가요?
별다른 추가 조건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 태블릿의 데이터나 Wi-Fi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톡 기업용 상품은 사용중인 전화번호가 있어야 하나요?
사용중인 번호가 없으실 경우 신규 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사용중인 번호(일반유선, 070번호, 전국대표번호)가 있으신 분들께는 번호이동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없애고 스마트 office 사무실로 구축하려 합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제거하더라도 각 직원의 스마트폰 또는 PC를 통해 사무실 내선 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기가 아닌 아톡 앱을 통해 전화를 수발신하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통해 로그인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내선전화와 기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관리를 통합으로 하고 싶으며, 각 지점을 그룹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룹으로 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조직도를 통해 각 지점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으로 묶인 회사의 조직원끼리는 국내외 어디에서나 무료 내선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요금으로 한국에 발신할 수 있습니다.
Callback 기능은 무엇이며, 콜센터 솔루션 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일반 사무실과 콜센터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신 시 모든 전화가 통화 중이거나 일정 대기시간이 지나는 등, 사전에 정해둔 시나리오의 조건을 충족하면 전화는 콜백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전화가 콜백으로 넘어가면 발신자에게는 추후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남겨집니다.
직원들은 Web을 통해 콜백으로 넘어간 번호를 확인하여 통화를 진행, 처리 상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부서가 나눠져 있습니다. IVR (ARS) 내선 그룹 적용이 필요합니다.
IVR(ARS) 기능은 내선 선택에 대한 음원을 송출하고, 발신자가 원하는 내선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내선에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시나리오 및 음원을 주시면 그대로 적용해드립니다. 기타 부가 서비스(Callback, 녹취 등)를 함께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 음원(컬러링)을 넣고싶습니다. 아톡에서 사용할때도 가능한가요?
네, 회사 음원을 적용해드립니다. 아톡에서 수신을 받아도 발신자에게 회사 음원이 송출됩니다.
국외에서도 내선통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요금은 무료인가요?
아톡은 데이터 기반 전화이므로 해외에서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국내에서 IP폰이나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 내선통화가 무료입니다.
사무실 번호로 온 전화를 아톡을 통해 외부에서 수신하게 되면, 착신전환으로 처리되나요?
아톡은 앱을 통해 사용하는 인터넷전화입니다. 유선전화를 착신전환하는 여타 시스템과 달리 아톡은 사무실 전화를 앱 안에 저장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외근시에도 착신전환을 하실 필요 없이 아톡 앱으로 바로 전화를 수신하시면 됩니다.
아톡을 설치한 스마트폰과 사무실 IP폰 사이에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내선통화는 물론 돌려주기, 당겨받기도 가능합니다.
스마트 기기가 아닌 일반 유선으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일반 유선전화나 IP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의 채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톡과 같은 개방형 채팅이 아닌, 회사 조직원들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 채팅 서비스입니다. PC, 태블릿, 모바일에서 사용할수 있으며 문서 및 파일공유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사무실전화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사용 조건이 무엇인가요?
별다른 추가 조건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 태블릿의 데이터나 Wi-Fi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톡 기업용 상품은 사용중인 전화번호가 있어야 하나요?
사용중인 번호가 없으실 경우 신규 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사용중인 번호(일반유선, 070번호, 전국대표번호)가 있으신 분들께는 번호이동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없애고 스마트 office 사무실로 구축하려 합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제거하더라도 각 직원의 스마트폰 또는 PC를 통해 사무실 내선 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기가 아닌 아톡 앱을 통해 전화를 수발신하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통해 로그인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내선전화와 기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관리를 통합으로 하고 싶으며, 각 지점을 그룹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룹으로 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조직도를 통해 각 지점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으로 묶인 회사의 조직원끼리는 국내외 어디에서나 무료 내선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요금으로 한국에 발신할 수 있습니다.
Callback 기능은 무엇이며, 콜센터 솔루션 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일반 사무실과 콜센터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신 시 모든 전화가 통화 중이거나 일정 대기시간이 지나는 등, 사전에 정해둔 시나리오의 조건을 충족하면 전화는 콜백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전화가 콜백으로 넘어가면 발신자에게는 추후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남겨집니다.
직원들은 Web을 통해 콜백으로 넘어간 번호를 확인하여 통화를 진행, 처리 상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부서가 나눠져 있습니다. IVR (ARS) 내선 그룹 적용이 필요합니다.
IVR(ARS) 기능은 내선 선택에 대한 음원을 송출하고, 발신자가 원하는 내선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내선에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시나리오 및 음원을 주시면 그대로 적용해드립니다. 기타 부가 서비스(Callback, 녹취 등)를 함께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 음원(컬러링)을 넣고싶습니다. 아톡에서 사용할때도 가능한가요?
네, 회사 음원을 적용해드립니다. 아톡에서 수신을 받아도 발신자에게 회사 음원이 송출됩니다.
국외에서도 내선통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요금은 무료인가요?
아톡은 데이터 기반 전화이므로 해외에서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국내에서 IP폰이나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 내선통화가 무료입니다.
사무실 번호로 온 전화를 아톡을 통해 외부에서 수신하게 되면, 착신전환으로 처리되나요?
아톡은 앱을 통해 사용하는 인터넷전화입니다. 유선전화를 착신전환하는 여타 시스템과 달리 아톡은 사무실 전화를 앱 안에 저장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외근시에도 착신전환을 하실 필요 없이 아톡 앱으로 바로 전화를 수신하시면 됩니다.
아톡을 설치한 스마트폰과 사무실 IP폰 사이에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내선통화는 물론 돌려주기, 당겨받기도 가능합니다.
스마트 기기가 아닌 일반 유선으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일반 유선전화나 IP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의 채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톡과 같은 개방형 채팅이 아닌, 회사 조직원들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 채팅 서비스입니다. PC, 태블릿, 모바일에서 사용할수 있으며 문서 및 파일공유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사무실전화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사용 조건이 무엇인가요?
별다른 추가 조건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 태블릿의 데이터나 Wi-Fi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톡 기업용 상품은 사용중인 전화번호가 있어야 하나요?
사용중인 번호가 없으실 경우 신규 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사용중인 번호(일반유선, 070번호, 전국대표번호)가 있으신 분들께는 번호이동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없애고 스마트 office 사무실로 구축하려 합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제거하더라도 각 직원의 스마트폰 또는 PC를 통해 사무실 내선 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기가 아닌 아톡 앱을 통해 전화를 수발신하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통해 로그인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내선전화와 기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관리를 통합으로 하고 싶으며, 각 지점을 그룹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룹으로 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조직도를 통해 각 지점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으로 묶인 회사의 조직원끼리는 국내외 어디에서나 무료 내선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요금으로 한국에 발신할 수 있습니다.
Callback 기능은 무엇이며, 콜센터 솔루션 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일반 사무실과 콜센터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신 시 모든 전화가 통화 중이거나 일정 대기시간이 지나는 등, 사전에 정해둔 시나리오의 조건을 충족하면 전화는 콜백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전화가 콜백으로 넘어가면 발신자에게는 추후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남겨집니다.
직원들은 Web을 통해 콜백으로 넘어간 번호를 확인하여 통화를 진행, 처리 상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부서가 나눠져 있습니다. IVR (ARS) 내선 그룹 적용이 필요합니다.
IVR(ARS) 기능은 내선 선택에 대한 음원을 송출하고, 발신자가 원하는 내선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내선에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시나리오 및 음원을 주시면 그대로 적용해드립니다. 기타 부가 서비스(Callback, 녹취 등)를 함께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 음원(컬러링)을 넣고싶습니다. 아톡에서 사용할때도 가능한가요?
네, 회사 음원을 적용해드립니다. 아톡에서 수신을 받아도 발신자에게 회사 음원이 송출됩니다.
국외에서도 내선통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요금은 무료인가요?
아톡은 데이터 기반 전화이므로 해외에서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국내에서 IP폰이나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 내선통화가 무료입니다.
사무실 번호로 온 전화를 아톡을 통해 외부에서 수신하게 되면, 착신전환으로 처리되나요?
아톡은 앱을 통해 사용하는 인터넷전화입니다. 유선전화를 착신전환하는 여타 시스템과 달리 아톡은 사무실 전화를 앱 안에 저장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외근시에도 착신전환을 하실 필요 없이 아톡 앱으로 바로 전화를 수신하시면 됩니다.
아톡을 설치한 스마트폰과 사무실 IP폰 사이에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내선통화는 물론 돌려주기, 당겨받기도 가능합니다.
스마트 기기가 아닌 일반 유선으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일반 유선전화나 IP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의 채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톡과 같은 개방형 채팅이 아닌, 회사 조직원들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 채팅 서비스입니다. PC, 태블릿, 모바일에서 사용할수 있으며 문서 및 파일공유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사무실전화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사용 조건이 무엇인가요?
별다른 추가 조건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 태블릿의 데이터나 Wi-Fi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톡 기업용 상품은 사용중인 전화번호가 있어야 하나요?
사용중인 번호가 없으실 경우 신규 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사용중인 번호(일반유선, 070번호, 전국대표번호)가 있으신 분들께는 번호이동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없애고 스마트 office 사무실로 구축하려 합니다.
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제거하더라도 각 직원의 스마트폰 또는 PC를 통해 사무실 내선 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기가 아닌 아톡 앱을 통해 전화를 수발신하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통해 로그인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내선전화와 기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관리를 통합으로 하고 싶으며, 각 지점을 그룹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룹으로 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조직도를 통해 각 지점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으로 묶인 회사의 조직원끼리는 국내외 어디에서나 무료 내선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요금으로 한국에 발신할 수 있습니다.
Callback 기능은 무엇이며, 콜센터 솔루션 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일반 사무실과 콜센터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신 시 모든 전화가 통화 중이거나 일정 대기시간이 지나는 등, 사전에 정해둔 시나리오의 조건을 충족하면 전화는 콜백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전화가 콜백으로 넘어가면 발신자에게는 추후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남겨집니다.
직원들은 Web을 통해 콜백으로 넘어간 번호를 확인하여 통화를 진행, 처리 상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부서가 나눠져 있습니다. IVR (ARS) 내선 그룹 적용이 필요합니다.
IVR(ARS) 기능은 내선 선택에 대한 음원을 송출하고, 발신자가 원하는 내선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내선에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시나리오 및 음원을 주시면 그대로 적용해드립니다. 기타 부가 서비스(Callback, 녹취 등)를 함께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 음원(컬러링)을 넣고싶습니다. 아톡에서 사용할때도 가능한가요?
네, 회사 음원을 적용해드립니다. 아톡에서 수신을 받아도 발신자에게 회사 음원이 송출됩니다.
국외에서도 내선통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이 가능하다면 요금은 무료인가요?
아톡은 데이터 기반 전화이므로 해외에서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국내에서 IP폰이나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 내선통화가 무료입니다.
사무실 번호로 온 전화를 아톡을 통해 외부에서 수신하게 되면, 착신전환으로 처리되나요?
아톡은 앱을 통해 사용하는 인터넷전화입니다. 유선전화를 착신전환하는 여타 시스템과 달리 아톡은 사무실 전화를 앱 안에 저장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외근시에도 착신전환을 하실 필요 없이 아톡 앱으로 바로 전화를 수신하시면 됩니다.
아톡을 설치한 스마트폰과 사무실 IP폰 사이에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내선통화는 물론 돌려주기, 당겨받기도 가능합니다.
스마트 기기가 아닌 일반 유선으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일반 유선전화나 IP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의 채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톡과 같은 개방형 채팅이 아닌, 회사 조직원들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 채팅 서비스입니다. PC, 태블릿, 모바일에서 사용할수 있으며 문서 및 파일공유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도 사무실전화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사용 조건이 무엇인가요?
별다른 추가 조건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 태블릿의 데이터나 Wi-Fi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톡 기업용 상품은 사용중인 전화번호가 있어야 하나요?
사용중인 번호가 없으실 경우 신규 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사용중인 번호(일반유선, 070번호, 전국대표번호)가 있으신 분들께는 번호이동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