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69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 】··········지역별 대표번호를 하나의 사무실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5.10.22 조회23
      268 【 ARS : 고객구분 전화연결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구분하여 담당자, 담당 부서로 전화 연결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10.22 조회15
      267 【 고객센터 : 중복 관리 】··········멀티 브랜드와 쇼핑몰을 운영 중인데 고객 중복 등록, 중복 문의가 많아 관리가 어려… 관리자 작성일25.10.20 조회44
      266 【 CRM : 블랙리스트 관리 】··········고객정보를 공유하고 블랙리스트(강성고객)도 따로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10.13 조회128
      265 【 CRM : 고객 DB 관리 】··········현재 사용하는 CRM의 고객 DB를 아톡비즈 사용 시 어떻게 옮길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10.10 조회125
      264 【 CRM : 상담관리 】··········고객과 상담 시 상담 이력을 하나의 화면에서 한 번에 보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9.30 조회156
      263 【 ARS : 시간별 전화연결 】··········회사로 걸려오는 전화를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원하는 전화번호로 돌려주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9.24 조회1,825
      262 【 ARS : 자동음성안내 】··········예약 진행 안내를 ARS 시스템으로 응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9.22 조회984
      261 【 CRM : 문자 】··········고객의 생일이나 신상품 안내 등의 문자 발송을 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9.18 조회1,751
      260 【 ARS : 자동음성안내 】··········문의전화가 많은데 고객 응대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9.17 조회190
      259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분배 】··········무인가맹점을 운영중인데 담당자 3명이서 스마트폰으로 회사전화를 사용하여 … 관리자 작성일25.09.11 조회209
      258 【 ARS: 단순,반복문의 응대 】··········외부에서 휴대폰으로 착신해 사용 중인데, 단순 반복문의로 많은 시간이 소요돼요. 관리자 작성일25.09.11 조회196
      257 【 웹팩스 : PC, 모바일 사용 】··········회사 팩스를 PC 및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9.11 조회206
      256 【 대표번호 : 멀티 브랜드 관리 】··········부서별 OR 서비스별 OR 브랜드별로 대표번호를 설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9.08 조회213
      255 【 CRM : 고객 구분 】··········전화가 들어왔을 때, 신규고객인지 기존고객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8.11 조회420
      254 【 모바일 회사전화 : 공유오피스 】 ·········공유오피스에서 회사 전화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8.07 조회386
      253 【 대표번호 : 고객센터 】··········고객센터용 전국대표번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7.24 조회336
      252 【 채팅상담 : 통합 채팅 상담 】··········타업체 채팅상담을 사용중인데, 비용 상승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어요. 관리자 작성일25.07.24 조회413
      251 【 채팅상담 : 담당자 지정 】··········문자,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을 상담원별로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7.22 조회395
      250 【 대표번호 : 개인정보 보호 】··········안심번호(050x)를 핸드폰에 착신 사용중인데 업무용 전화와 개인전화 구분이 안돼 … 관리자 작성일25.07.16 조회376
      249 【 아톡비즈 : 서비스 】··········아톡비즈의 오피스, CRM, CTI 서비스의 각 차이점이 뭔가요? 관리자 작성일25.07.14 조회424
      248 【 모바일 회사전화 : 외근, 재택근무 】··········외근과 재택근무자가 많은데, 유선전화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7.10 조회411
      247 【 ARS : 위치 안내 문자】 ·········· 위치, 영업시간, 주차 안내를 자동으로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7.09 조회351
      246 【 080무료수신거부번호 : 개통 방법 】··········광고문자 보낼 때 스팸문자로 분류 되지 않으려면 080무료수신거부번호가 … 관리자 작성일25.07.02 조회458
      245 【 ARS 이벤트 : 고객 리스트 】··········ARS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30 조회372
      244 【 ARS : 인건비 절감 】 ·········· 지점별 야간 근무자를 통합하고 인원을 줄여서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18 조회402
      243 【 채팅상담: 재택근무 솔루션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 관리자 작성일25.06.16 조회456
      242 【 채팅상담 : 이미지 / 파일 전송 】··········고객과 파일 및 이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10 조회472
      241 【 모바일 회사전화 : 수신 전화 구분 】··········전화가 왔을 때 업무 전화, 개인 전화를 구분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09 조회505
      240 【 모바일 회사전화 : 개인정보 방지 】··········내 핸드폰에서 회사번호를 따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05 조회465
      239 【 대표번호 : 플레이스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용으로 등록할 전화번호가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5.05.30 조회2,773
      238 【 모바일 회사전화 : 외출 시 사용 】 ·········휴직 중인 직원을 대신하여 다른 담당자가 사무실 밖에서도 전화를 받을 수 … 관리자 작성일25.05.27 조회522
      237 【 ARS : 멘트 설정 】 ·········산업안전보건법이나 녹취 안내멘트 외에도 여러 멘트 예시를 알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27 조회3,548
      236 【 채팅상담 : 재택근무 】··········재택근무 중 채팅상담 응대 및 관리하는 방법 (모바일로 채팅상담 관리하는 방법) 관리자 작성일25.05.26 조회701
      235 【 대표번호 : 패턴발신 】 ·········발신 시 고객에게 원하는 번호 또는 대표번호로 바꿔서 표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21 조회666
      234 【 채팅상담 : 홈페이지 채팅(웹챗) 】 ·········회사 홈페이지에 채딩상담 서비스 기능을 넣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21 조회645
      233 【 ARS : 브랜드|지점 구분 】 ·········브랜드별, 지점별 다른 ARS 안내멘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20 조회546
      232 【 대표번호 : 수신전화 할당/분배 】 ········· 대표번호로 들어오는 고객전화를 순서대로 균등하게 받을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5.20 조회779
      231 【 ARS : 담당자 연결 】 ·········전화 수신 시 담당자에게 전화가 자동으로 연결 되도록 설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15 조회830
      230 【 모바일 회사전화 : 방해금지】··········업무 전화를 강사들이 개인 핸드폰으로 보는데 늦은 시간에 전화가 와서 불편해… 관리자 작성일25.05.13 조회722
      229 【 채팅상담 : 플랫폼 통합/상담공유 】 ········· 채팅 문의를 관리할 채널도 너무 많아 누락이 많고, 팀원들과 공유도 어… 관리자 작성일25.05.08 조회714
      228 【 채팅상담 : 플랫폼 통합 】 ·········복잡한 여러 채널의 채팅 상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5.05.08 조회938
      227 【 CRM : 고객 정보 확인 】 ········· 전화가 들어올 때 고객 정보를 바로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28 조회899
      226 【 채팅상담 : 채팅상담 전환 】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25 조회1,108
      225 【 모바일 회사전화 : 재택근무 】 ··········사무실을 없애고 재택근무를 할 때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하는 방… 관리자 작성일25.04.23 조회750
      224 【 ARS : 문자 상담 전환 】 ·········ARS 음성안내와 문자로만 상담을 완료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22 조회2,760
      223 【 ARS이벤트 : 홍보 마케팅 】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홍보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22 조회896
      222 【 레터링 : 회사명 표기 】 ·········수신자에게 회사 전화번호와 회사명을 표기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15 조회1,543
      221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 】 ·········사무실전화를 매번 착신전환 설정하는데 부재중 전화 발신 시 개인번호가 노출돼요 관리자 작성일25.04.15 조회6,577
      220 【 CRM : 엑셀 다운로드 】··········상담내용을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는 CRM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5.03.27 조회753
      1 2 3 4 5 6 .PHP_EOL
      아이콘
      ??

      지금 즉시! 제안서 받기

      "이 제안서가 귀사의
      경쟁력을 높이는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즉시 제안서 받기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