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아톡비즈 IVR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IVR 서비스 입니다.

    천천히 보시려면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IVR

    자동응답 시스템(ARS)은 사업장, 일반기업, 콜센터 등 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단순 음성안내 멘트부터 복잡한 N단계 대화 시나리오 및 DB를 활용하여 업무환경 개선 및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 시간별 예시

      업무시간

      업무 외 시간

      점심시간

      시간별 기본 시나리오 구성
    • 요일별 예시

      평일

      주말 / 공휴일

      자체 공휴일

      요일별 기본 시나리오 구성
    • 문의별 예시

      배송문의

      예약문의

      A/S 문의

      주차 / 위치 문의

      반복되는 단순문의 음성안내
    • 안내별 예시

      코로나19 안내

      명절, 연말연시 안내

      고객상담 근로자 보호 안내

      통화내용 자동녹음 동의 안내

      특정 안내 멘트 구성

    아톡비즈 IVR 서비스 주요 기능

    • 01 N단계 시나리오

      단순한 시간/요일/휴일별 음성안내부터
      복잡한 N단계 음성안내 시나리오 구축

    • 02 편리한 음원편집

      Text To Speach 기능으로 관리자가
      직접 안내멘트 음원편집

    • 03 CRM연동

      CRM 고객정보를 연동하여 신규고객, 기존고객을
      구분하여 담당부서 및 담당자에게 바로 연결

    • 04 DB활용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다양한 DB를 활용하여
      차별화 된 안내가능

    • 05 통계

      전화 수신부터 종료까지의 데이터를 관리자
      통계페이지에서 확인

    • 06 타 시스템 연동

      아톡비즈 IVR 시스템과 타 시스템 간의
      연동을 통한 활용

    IVR 시스템 활용 사례

    • CRM연동
    • AS 접수 안내
    • 시간 / 요일
    • 채팅상담
    • 시스템 연동
    • ARS 이벤트
    • 담당자 연결
    • 부서 안내/연결


     


     


      





     


     


     


     


     

    함께 사용하면 좋은 부가서비스 #1

    IVR + IVR 메시지

    ARS 자동 음성안내 송출 후 미리 설정해 놓은 문자(템플릿)를 발신자에게 자동으로 발송합니다.

    반복되는 기본 안내사항, URL링크(이메일 문의, 채팅상담), 상담 전 확인이 필요한 고정 확인 항목 등 자동문자 안내로 업무효율을 높이세요.

    ※ 해당 템플릿은 단순 예시입니다. 기업별 운영 환경에 맞게 직접 문자내용(템플릿) 작성이 가능합니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부가서비스 #2

    IVR + IVR 메시지 + 통합상담

    전화문의 시 채팅상담으로 응대하기

    밀려오는 전화 문의에 통화중으로 놓치게되거나 전화응대 한 건에 소요되는 시간이 길어서 업무 효율이 안나오시나요?
    통합상담은 고객문의 응답률을 높이고 상담원의 스트레스 감소와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데 유용합니다.
    상담원과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힐 수 있는 상담을 진행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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