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이신가요?

고객이 원하는 것, 즉 문제에 대한 빠르고 쉬운 해결책을 만나 보세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떠한 스토리를 가지고 접근을 하는지 바로 확인하여 응대하세요. 복잡하고 구축이 어려운 컨택센터를 저렴한 비용과 함께 편리한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직원이 있는 곳, 사무실이 있는 곳 바로 그 자리에서 컨택센터를 운영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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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TI

아톡IPCC 솔루션 특징

콜센터는 많은 기능을 필요로 합니다. 아톡IPCC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업체별로 다른 구성을 맞춰 드립니다.

클라우드 서버로 ASP 컨택센터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 올인원 컨택센터 솔루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오피스용 전화관련 기능과 컨택센터에서 요구되는 기능 동시 제공
서버 이중화 구성으로 안정성 및 빠른 복구 서비스 제공, 3rd party Biz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연동 API 제공
콜센터 서버 구축에 따른 운영/보수 비용 절감, 설치/운영/관리의 편리성 제공
SMS / MO서비스를 통한 지능형 문자 상담 서비스 양방향 문자 수발신
옵션별 제공이 아닌 콜센터에 맞는 솔루션 맞춤제공

아톡-CTI 구성

  •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는 컴퓨터와 텔레포니(PBX, IVR/FAX, 전화기 및 관련 소프트웨어)가 서로 연결 및 통합되도록 하는 정보 기술과 이를 통해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
  • 아톡 CTI Server는 PBX와 CTI Interface를 통해 PC Application이 내선전화기를 제어하고 전화 이벤트를 수신 받을 수 있는 Driver의 역할 수행
  • 상담원 상태를 실시간 확인하여 ACD를 통한 최적의 전화 분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Telephony Device 모니터링을 통해 다양한 통계를 기록함으로써 Contact Center의 효율성을 증대
  • 아톡비즈 주요 ACD기능

    routing
    사전 정의된 콜분배
  • 아톡-CTI는 기업의 고객 데이터, 실시간 통계 또는 사전 정의된 Plan 에 따라 전화를 라우팅
  • 전화를 통해 접근한 고객은 ACD Queue로 보내진 후 Route Engine에 의해 가장 적합한 상담원과 연결
  • routing
    스킬별 콜분배
  • Agent Profile Routing은 개발 상담원의 업무별 스킬 및 숙련도에 따라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상담원에게 전화를 분배
  • routing
    상황별 콜분배
  • Service Level Routing은 서비스의 유형 또는 고객 등급에 따라 라우팅 전략을 설정
  • 서비스의 유형이 “구매문의”인 경우 “환불문의” 보다 우선적으로 연결
  • 고객 등급이 VIP인 경우 일반 등급 고객보다 우선적으로 연결
  • routing
    관계적 콜분배
  • Relation Driven Routing은 고객과 가장 최근에 연결된 상담원 또는 해당 고객을 전담하는 상담원에게 연결
  • 관계지향적 연결은 상담 효율과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음
  • routing
    대기시간 기준 콜분배
  • 아톡-CTI Routing Engine은 Agent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연결
  • 가장 오래 대기한 상담원에게 전화를 분배
  • routing
    통화시간 기준 콜분배
  • 아톡-CTI Routing Engine은 Agent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연결
  • 수신통화 시간이 가장 적은 상담원에게 전화를 분배
  • routing
    발신+수신 통화시간 콜분배
  • 아톡-CTI Routing Engine은 Agent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연결
  • 수신과 발신통화 시간의 합이 가장 낮은 상담원에게 분배
  • routing
    균등 분배
  • 아톡-CTI Routing Engine은 Agent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여 균등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제어
  • 모든 수신 전화에 대하여, 상담원에게 차례대로 균등히 분배
  • 아톡비즈 CTI 진행 절차

    온라인 / 유선
    상담신청
    유선/방문상담
    서비스 제안
    개통/설치
    아톡CTI
    솔루션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