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ARS 전화 이벤트
 - 교원 안심번호
 - 교육·컨설팅
 - 국내 표준 CS 센터 운영
 - 국내외 고객센터 A
 - 국내외 고객센터 B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금융사 콜센터
 - 렌탈
 - 마케팅 광고 대행사 A
 - 마케팅 광고 대행사(CRM) B
 - 문자전용 콜센터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변호사업
 - 병원
 - 병원 예약시스템
 - 상담없는 고객센터 운영
 - 아웃바운드 콜센터
 - 악성민원 대응
 - 여론조사기관
 - 영업 및 콜센터 운영
 - 오토콜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요양병원
 - 유선 상담 없는 예약 처리 시스템
 - 유통업
 - 자동녹음
 - 자동녹음, 문자발송
 - 자동응답시스템
 - 전국 매장 지점운영
 - 전문 콜센터
 - 트렁크/교환기 연동
 - 학원 ▼
 
병원 구축사례 - Case1, Case2


주요서비스




도입 후 효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