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분쟁해소 전용번호 녹취 시스템 연결 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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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번호 연결 | 080, 1877****, 02****** |
지능형 IVR 서비스 | 수신시 시간별 안내멘트 적용 |
녹취 서비스 | 전수 녹취, 관리자 페이지 제공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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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쟁해소 | 수신시 필요 없이 발생되던 민원을 고객의 문의를 선녹취 후 청취 하여 아웃바운드 여부를 결정하여 발신 |
비용절감 | 기존 자동응답 및 녹취 시스템을 구축으로 할려고 하였으나 월 사용료만 납부후 임대 사용 |
상담원의 불필요 | 인바운드 상담원이 필요 하였으나, 고객의 내용을 녹취 파일을 통해 미리 확인 후 아웃바운드 전문 상담원이 통화 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