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해외 8개국가 고객센터 운영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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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번호 | 각나라별 개별 전국대표번호 사용 |
아톡비즈_CRM | 국내/해외 고객센터에서 Web을통해 고객관리 |
콜백 | 각나라별 미스콜 관리 |
통계 | 각나라별 인입, 발신 통계에 대해서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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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운용 | 국내 / 해외상관없이 어디에서나 상담원 연결 |
자동응답 시스템 | 각 국가별 대표번호로 인입시 해당 국가의 안내멘트 송출 |
개별 시나리오 | 각 구가별 인입시 동일 시나리오가 아닌 별도의 시나리오 적용 |
사용 통계 | 해외의 콜센터에서 수신/발신에 대한 통계를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