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자동응답 시스템을 통해 별도 상담원 연결없이 문자 자동발송 기능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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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대표번호 | CS용 전국대표번호 연결 |
통합상담 | 전국 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기능 |
IVR | 수신시 자등음성 안내기능 |
IVR메시지 | 내선 호출시 문자 자동 발송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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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간소화 | 매번 상담원이 응대 처리를 하였으나, 문의 내용에 맞게 미리 지정된 문자를 자동으로 송출 함으로서 상담 불편 해소 |
회신 문자확인 | 고객이 문자를 자동으로 받고 회신 보내고자 하는 내용을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회신을 보내고 이를 상담원이 Web,App를 통해 확인 |
설치 간소화 | 별도 초기 구축비용 없이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구성 후 사용 고객사에 별도 장비 설치 없음 |
통계 확인 | 고객들이 대표번호로 전화가 들어와 어느문의를 가장 많이 하는지 통계를 확인하여 차후 해당 내용에 대한 보완 정책 마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