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국내/해외 동일 콜센터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대표번호 서비스여러 개의 대표번호 사용
    지능형 IVR 서비스 7개국 언어 선택 후 시나리오에 따라 연결
    아톡_오피스 조직도, 채팅서비스, 수신팝업 기능
    아톡_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적용
    아톡_CTI전광판, 조건별 수신콜 관리, 통계
    콜백 서비스그룹별 미스콜, 포기콜 관리
    녹취 서비스상담원 개인별 또는 통합 문자관리

    도입 후 효과

    언어별 프로세스 설명
    네팔어

    전국대표번호 : 네팔현지 → 콜센터 → 동대문 → 안산 → 콜백

    유선번호 : 콜센터 → 동대문 → 안산 → 콜백

    벵골어(방글라데시어)

    우르두어(파키스탄어)

    우즈베크어(우즈베키스탄)

    전국대표번호 : 콜센터 → 어플 → 안산 → 김해 → 콜백

    유선번호 : 콜센터 → 안산 → 김해 → 콜백

    크메르어(캄보디아어)

    전국대표번호 : 콜센터 → 김해 → 안산 → 콜백

    유선번호 : 콜센터 → 안산 → 김해 → 콜백

    러시아어

    전국대표번호 : 콜센터 → 안산 → 김해 → 콜백

    유선번호 : 콜센터 → 안산 → 김해 → 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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