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CS 고객상담 센터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서비스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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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대표번호 | 전국 대표번호 사용 |
IVR서비스 | 문의별 안내멘트, 담당자 연결 |
CTI 서비스 | 지정된 안내문구,URL 문자발송 |
스크린 팝업 | 모바일, PC, 테블릿에서 회사전화기능 이용 |
녹취 서비스 | 모든통화 전수녹취 적용 |
콜백 서비스 | 전화대기 및 고객DB 수집 |
CRM 서비스 | 효율적인 고객정보 및 상담내용 관리 및 공유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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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음성 안내 | 문의별 담당자,상담원 전화 연결 |
편리한 상담 | 스크린 팝업을 통해 문의내용 및 등록고객정보 사전 확인 후 상담 진행 |
미스콜 방지 | 콜백 서비스로 콜대기 또는 고객DB 확보 후 아웃바운드 진행 |
채팅상담 전환 | 고객DB로 아웃바운드 및 문자상담으로 전환하여 고객응대 |
고객관리 | 효율적인 고객정보 및 상담내용관리, 상담원간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