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각부서 업무 성격별 기능 적용 사용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FMC 유무선 통합 시스템 (유선, App, Web)사용
    고객관리 프로그램 상담부서, 영업부서 CRM 공유
    아톡비즈 CTI 상담 부서쪽 전문 시스템 적용
    지능형 IVR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각 담당 부서 연결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전문 콜센터 운영 C/S부서만 별도로 구축하여 운영 하는 것이 아닌 아톡비즈에서 해당 부서만 전문 콜센터 기능을 적용 함으로서 전체 서비스에 대한 관리가 용의
    업무공유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사 영업부, 상담부 고객정보를 공유, UC 기능을 활용하여 을 활용(채팅, 공지사항, 게시판)하여 업무 공유
    FMC 활용 외근이 잦은 직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타부서와 내선통화, 고객과의 통화에 활용
    사용 및 이동의 용의 CRM 및 CTI가 필요한 부서에서는 전문 기능을 적용하고, 오피스 상품이 필요한 부서에서는 오피스 기능만 적용, 클라우드 방식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재택, 외부에서 자유롭게 모든 서비스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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