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각부서 업무 성격별 기능 적용 사용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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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C | 유무선 통합 시스템 (유선, App, Web)사용 |
고객관리 프로그램 | 상담부서, 영업부서 CRM 공유 |
아톡비즈 CTI | 상담 부서쪽 전문 시스템 적용 |
지능형 IVR |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각 담당 부서 연결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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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콜센터 운영 | C/S부서만 별도로 구축하여 운영 하는 것이 아닌 아톡비즈에서 해당 부서만 전문 콜센터 기능을 적용 함으로서 전체 서비스에 대한 관리가 용의 |
업무공유 |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사 영업부, 상담부 고객정보를 공유, UC 기능을 활용하여 을 활용(채팅, 공지사항, 게시판)하여 업무 공유 |
FMC 활용 | 외근이 잦은 직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타부서와 내선통화, 고객과의 통화에 활용 |
사용 및 이동의 용의 | CRM 및 CTI가 필요한 부서에서는 전문 기능을 적용하고, 오피스 상품이 필요한 부서에서는 오피스 기능만 적용, 클라우드 방식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재택, 외부에서 자유롭게 모든 서비스 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