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A
- 고객 DB서치 음성안내 B
- 법무법인 사무실 일반
- 법무법인 사무실 지점별
- 온라인 쇼핑몰 A
- 온라인 쇼핑몰 B
- 교원 안심번호
- 변호사업
- 요양병원
- 병원
- 학원
제조, 판매, AS 관리 전문 콜센터 시스템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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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고객관리프로그램) | 고객DB를 등록, 이력 관리, 상담 상태 확인 |
IVR | 각 시간대별 자동응답 시스템 구성 |
수신팝업 | 해당 고객이 어떤 내용을 통한 문의 인지 팝업 표시 |
CTI 시스템 | 전문 콜센터 시스템으로 전광판 활용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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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업체의 성격에 맞게끔 고객항목/ 상담항목을 직접 편집하여 필요항목만 상담원에게 보여질 수 있도록 설정 |
통계 정리 | 판매하는 제품의 종류가 많아, 어떠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았는지 통계를 잡기가 어려웠으나, 통계시스템을 통해 모든 문의/ 인입에 대한 집계 관리 |
전광판 | 현재 전화 상태, 상담원상태, 전화 인입 상태등을 전광판에 표시하여, 상담원들과 공유, 코칭이 필요한 상담원은 감청 기능을 이용하여 실시간 고객과의 통화를 감청하여 관리자가 직접 코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