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6 【 ARS 이벤트 : 고객 리스트 】··········ARS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30 조회17
      155 【 ARS : 인건비 절감 】 ·········· 지점별 야간 근무자를 통합하고 인원을 줄여서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18 조회89
      154 【 채팅상담: 재택근무 솔루션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회사대표번호로 전화 및 채팅상담이 … 관리자 작성일25.06.16 조회93
      153 【 채팅상담 : 이미지 / 파일 전송 】··········고객과 파일 및 이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10 조회115
      152 【 모바일 회사전화 : 수신 전화 구분 】··········전화가 왔을 때 업무 전화, 개인 전화를 구분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09 조회127
      151 【 모바일 회사전화 : 개인정보 방지 】··········내 핸드폰에서 회사번호를 따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6.05 조회113
      150 【 대표번호 : 플레이스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용으로 등록할 전화번호가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5.05.30 조회192
      149 【 모바일 회사전화 : 외출 시 사용 】 ·········휴직 중인 직원을 대신하여 다른 담당자가 사무실 밖에서도 전화를 받을 수 … 관리자 작성일25.05.27 조회147
      148 【 ARS : 멘트 설정 】 ·········산업안전보건법이나 녹취 안내멘트 외에도 여러 멘트 예시를 알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27 조회247
      147 【 채팅상담 : 재택근무 】··········재택근무 중 채팅상담 응대 및 관리하는 방법 (모바일로 채팅상담 관리하는 방법) 관리자 작성일25.05.26 조회216
      146 【 대표번호 : 패턴발신 】 ·········발신 시 고객에게 원하는 번호 또는 대표번호로 바꿔서 표시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21 조회245
      145 【 채팅상담 : 홈페이지 채팅(웹챗) 】 ·········회사 홈페이지에 채딩상담 서비스 기능을 넣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21 조회187
      144 【 ARS : 브랜드|지점 구분 】 ·········브랜드별, 지점별 다른 ARS 안내멘트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20 조회198
      143 【 대표번호 : 수신전화 할당/분배 】 ········· 대표번호로 들어오는 고객전화를 순서대로 균등하게 받을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5.20 조회247
      142 【 ARS : 담당자 연결 】 ·········전화 수신 시 담당자에게 전화가 자동으로 연결 되도록 설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5.15 조회308
      141 【 모바일 회사전화 : 방해금지】··········업무 전화를 강사들이 개인 핸드폰으로 보는데 늦은 시간에 전화가 와서 불편해… 관리자 작성일25.05.13 조회285
      140 【 채팅상담 : 플랫폼 통합/상담공유 】 ········· 채팅 문의를 관리할 채널도 너무 많아 누락이 많고, 팀원들과 공유도 어… 관리자 작성일25.05.08 조회288
      139 【 채팅상담 : 플랫폼 통합 】 ·········복잡한 여러 채널의 채팅 상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5.05.08 조회363
      138 【 CRM : 고객 정보 확인 】 ········· 전화가 들어올 때 고객 정보를 바로 확인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28 조회346
      137 【 채팅상담 : 채팅상담 전환 】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25 조회389
      136 【 모바일 회사전화 : 재택근무 】 ··········사무실을 없애고 재택근무를 할 때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하는 방… 관리자 작성일25.04.23 조회336
      135 【 ARS : 문자 상담 전환 】 ·········ARS 음성안내와 문자로만 상담을 완료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22 조회390
      134 【 ARS이벤트 : 홍보 마케팅 】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홍보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22 조회381
      133 【 레터링 : 회사명 표기 】 ·········수신자에게 회사 전화번호와 회사명을 표기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4.15 조회589
      132 【 모바일 회사전화 : 전화 】 ·········사무실전화를 매번 착신전환 설정하는데 부재중 전화 발신 시 개인번호가 노출돼요 관리자 작성일25.04.15 조회714
      131 【 CRM : 엑셀 다운로드 】··········상담내용을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는 CRM이 필요해요. 관리자 작성일25.03.27 조회366
      130 【 ARS : 위치 안내 문자】··········교육장 위치를 자주 물어봐서 자동으로 안내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2.26 조회1,343
      129 【 ARS : 채팅상담 유도】··········학원에 상담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상담 예약을 전화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받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5.02.14 조회632
      128 【 CRM : 제품 등록 관리 】··········모델명이 영어와 숫자가 섞여있어 매번 타이핑 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요. 관리자 작성일25.01.23 조회572
      127 【 ARS 이벤트 : 녹음 이벤트 】··········고객의 목소리를 녹음하는 ARS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5.01.22 조회491
      126 【 고객센터 : 중복 관리 】··········여러 개의 브랜드와 쇼핑몰을 운영 중인데 고객 중복 등록, 중복 문의가 많아 관리가 … 관리자 작성일25.01.22 조회517
      125 【 고객센터 : 서비스 구성 】··········쇼핑몰에서 CS 부서에 맞는 통신 서비스를 갖추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구성할 수 있… 관리자 작성일25.01.06 조회580
      124 【 ARS : 자동 착신전환 】··········시간, 요일에 따라 착신 설정 없이 자동으로 다른 전화로 통화가 넘어가도록 설정 할 수 … 관리자 작성일25.01.06 조회748
      123 【 고객센터 : 상담 분류 】··········쇼핑몰에서 B2C, B2B로 분류하여 판매하는데 고객 상담도 다르게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5.01.02 조회725
      122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모바일 】··········070이 아닌 전국대표번호로도 모바일에서 수신, 발신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12.30 조회695
      121 【 ARS 이벤트 : 국내 | 해외 구분 】··········이벤트를 국내, 해외로 구분해서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4.12.10 조회668
      120 【 ARS 이벤트 : 문자 발송 】··········음원이 나온 후 문자 발송을 하려고 하는데 발송 될 때마다 비용이 발생 되나요? 관리자 작성일24.12.04 조회714
      119 【 콜백 : 발신 상담 】··········불필요한 전화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수신 상담을 없애고 발신 상담으로만 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2.04 조회761
      118 【 대표번호 : 수신전화 할당/분배 】··········회사대표번호로 들어온 전화를 직원들에게 공평하게 할당하는 방법이 있나… 관리자 작성일24.12.04 조회840
      117 【 ARS 이벤트 : 동시 콜 수 】··········이벤트 참여자가 많아 동시 콜 수가 너무 많으면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4.12.04 조회666
      116 【 채팅상담 : 상담 공유 】··········핸드폰 하나로 여러 채널의 채팅상담을 하니 누락이 많아 채널을 통합해서 직원들과 … 관리자 작성일24.11.28 조회787
      115 【 채팅상담 : 고객소통 솔루션 】··········판매 후 계속 고객과 소통이 필요한데 효율적인 고객소통 솔루션이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11.26 조회834
      114 【 대표번호 : 대표번호 통합관리 】··········031, 02, 070 등 대표번호를 각각 다른 통신사로 사용중인데 대표번호를 한군데… 관리자 작성일24.11.21 조회760
      113 【 ARS : 브랜드별 안내멘트 】 ·········· 브랜드별로 다른 ARS 안내멘트를 설정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1.21 조회729
      112 【 ARS : 인건비 절감 】 ·········· 지점별 야간 근무자를 통합하고 인원을 줄여서 인건비를 절감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1.15 조회700
      111 【 CRM : 커스텀 】··········고객정보를 세부적으로 정리하고 싶은데 항목을 어디까지 커스텀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11.11 조회690
      110 【 모바일회사전화 : 공유오피스 】··········공유오피스에서 회사 전화를 사용하고 싶어요. 관리자 작성일24.10.15 조회3,031
      109 【 CRM : 고객관리 】··········현재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데 아톡비즈 CRM에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4.09.30 조회1,029
      108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고객센터용 번호가 필요한데 15XX, 18XX 등으로 시작하는 8자리 번호를 사용할 수 있… 관리자 작성일24.09.30 조회1,025
      107 【 채팅상담 : 채널 통합 】··········카톡채널, 네이버톡톡, 문자 등 분산되어 있는 채팅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하고 싶… 관리자 작성일24.09.25 조회1,225
      1 2 3 4 .PHP_EOL
      아이콘

      지금 즉시! 제안서 받기

      "이 제안서가 귀사의
      경쟁력을 높이는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즉시 제안서 받기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