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부가서비스

    여러 기능들과 함께 사용하세요.

    구축형이 아닌 클라우드 서비스는 여러 가지 기능을 조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환경에 맞게끔 필요기능만 적용하여 효율성을 높여 보세요.

    Scroll
    • IVR

      자동음성안내 기능
      N단계 지원

    • 녹취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별도 제공

    • 콜백

      통화중/부재중 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

    • 통합상담

      전국대표번호 문자상담,
      카카오채널톡, 네이버톡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

    • 문자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예약문자 지정문자 자동발송

    • WebFax

      별도 설치 없이
      스마트폰, PC 사용

    • 통계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제공

    • 080 수신거부

      080 수신거부 서비스,
      24시간 수집

    • 대표번호 그룹

      여러 대표번호
      동일그룹 수신 및 확인

    • 패턴발신

      여러 대표번호
      선택발신 기능

    • 감청

      상담원 통화
      관리자 감청 기능

    • 영상상담

      실시간 양방향 영상상담
      민원처리 및 빠른 현장확인

    • 레터링 서비스
      (텍스트 형)

      수신자(고객)화면에
      기업/ 브랜드명 표시

    • 레터링 서비스
      (이미지 형)

      이미지로 띄우는
      브랜드 알림

    • 보이는 ARS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

    IVR

    자동응답 시스템(ARS)은 일반 기업, 전문 콜센터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지정된 시나리오대로 음성을 자동으로 플레이한 후 회사의 담당 부서 또는 담당자와 고객을 연결시킵니다.
    단순 전화연결을 넘어 다양한 방식의 맞춤구성 또한 가능합니다.

    전수녹취

    VRS 서비스는 녹취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별도의 단말장비 및 인프라 추가 없이 간편한 구성과 효율적인 비용으로
    고객과의 상담내역 녹음 및 청취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FTP, SFTP 전송
    • 전수 녹취
    • PC, 스마트폰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

    콜백

    통화중 또는 부재중으로 인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콜백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미스콜이 발생하지 않도록 콜백을 운용하세요.

    통합상담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전국 대표번호 문자상담 및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채널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모두 연동해
    한 페이지 안에서 채팅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

    기존의 문자 사용 방식을 벗어나 여러 가지 형태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하고 대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WebFax

    팩스는 어디에서나 이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아톡비즈 서비스와 연동하여 각종 서류, 문서 등을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열람하세요.
    PC와 스마트 기기를 통해 웹팩스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사용하던 팩스번호 그대로 사용
    • 아톡 시스템 연동
    • PC, 모바일 동시사용

    통계

    통계를 확인하여 CS를 더욱 효과적으로 운용하세요.
    고객들의 성향, 유입 경로, 상담원들의 업무 처리 등 모든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1 통화 이력
    • 02 CRM 통계
    • 03 그룹 통계
    • 04 상담원별 통계
    • 05 그룹별, 상담원별 통화시간
    • 06 ACD호 통계
    • 07 상담원별 활동 통계
    • 08 상담원 실적
    • 09 IVR통계
    • 10 IVR서비스통계
    • 11 콜센터 일일 실적

    080 수신거부

    정보통신망 및 관련 법률에 따라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수신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080 번호와 함께 간편하게 수신거부 리스트를 수집하세요.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080번호 사용기간별 할인
    • 080 단독번호 제공
    • 24시간 수신거부 수집
    • 간편 개통
    • 리스트 엑셀 출력

    대표번호 그룹

    대표번호가 여러 개 있어도 고객이 어떤 번호로 전화했는지 즉시 확인하고 응대하실 수 있습니다.
    각 번호별로 전화기를 설치하여 수신을 받아오셨나요? 이제는 아톡비즈 서비스에 문의해 주세요.

    • 여러 대표번호로 수신 시 유입된 경로 실시간 확인
    • 대표번호가 많아도 상담원 1명이 전부 처리 가능
    • 번호별 별도 전화기 설치 없이 실사용 전화기만 설치

    패턴발신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하시면서 매번 다른 전화기로 발신하셨나요?
    패턴발신 기능은 여러 개의 대표번호를 하나의 전화기로 연결해주는 기능입니다. 상담원은 발신하고자 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할 수 있습니다.

    감청

    고객과 상담원의 통화 중에 관리자가 직접 해당 통화를 실시간으로 감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응대의 부분을 숙련된 관리자가 직접 코칭하세요.

    • 통화 중 실시간 감청
    • 고객과 상담원은 감청 사실을 인지하지 못함
    • 감청을 통한 상담원 코칭

    영상상담

    영상상담 서비스는 고객과 기업을 실시간으로 연결하여 민원처리 및 현장 확인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합니다.
    제품 A/S, 사고처리, 현장지원, 제보, 무인시스템 관리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양방향 라이브 연결
    • 실시간 시각 자료 공유
    • 간편한 접속 과정
    • 상담 협업 지원

    컨퍼런스

    아톡비즈의 컨퍼런스 시스템을 사용해 보세요.
    국내외 어디서든 기기의 제약 없이 Web, App을 통해 편리하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고가의 화상회의 시스템 설비 없이 휴대하고 있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어디에서나 회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 국내/ 해외 어디에서나 화상 회의 가능
    • 음성(최대 16명), 영상(최대 4명) 지원
    • 스마트폰, 태블릿 PC 멀티 디바이스 지원
     

    레터링 서비스(텍스트 형)

    저장되지 않은 모르는 번호, 고객은 받지 않아요.
    레터링 서비스는 수신 화면에 기업/ 브랜드명 등을 표시하는 서비스로 통화 연결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레터링 서비스(이미지 형)

    수신/발신 화면에 이미지로 띄우는 브랜드 알림!텍스트보다 더 강력한 인지 효과를 줍니다.
    이미지형 팝업으로 통화 연결율도 높이고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세요.

    보이는 ARS

    이제 듣지 말고, 눈으로 확인하세요.
    화면에 보이는 ARS로 고객 편의를 높이고 지도, 링크, 랜딩페이지 등을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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