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톡-CTI는 기업의 고객 데이터, 실시간 통계 또는 사전 정의된 Plan 에 따라 전화를 라우팅
- 전화를 통해 접근한 고객은 ACD Queue로 보내진 후 Route Engine에 의해 가장 적합한 상담원과 연결
고객이 원하는 것, 즉 문제에 대한 빠르고 쉬운 해결책을 만나 보세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떠한 스토리를 가지고 접근을 하는지 바로 확인하여 응대하세요.
복잡하고 구축이 어려운 컨택센터를 저렴한 비용과 함께 편리한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직원이 있는 곳, 사무실이 있는 곳 바로 그 자리에서 컨택센터를 운영해보세요.
컨택센터를 위한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합니다.
콜센터는 많은 기능을 필요로 합니다.
아톡IPCC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업체별로 다른 구성을 맞춰 드립니다.
당겨받기, 돌려주기, 내선통화, 전수녹취·감청,
다운로드·청취
리스트 확인, 다운로드, 분배 상담원 지정,
상태변경, 메모기능
고객등록, 팝업, 상담이력 등록 및 확인,
고객 DB 관리, 전광판
단계별 시나리오 적용, 통화연결음,
순차, 순환, 동시링
모든 호 옵션별 제어, 그룹별 라우팅 옵션 설정,
그룹별 상담원 지정
그룹별 통계, 회선별 세부통계,
상담원 세부통계, 모든 정보 DB 관리
조직관리, 채팅/파일전송, 연락처, 컨퍼런스, 공지사항
온라인/유선 상담신청
유선 또는 방문상담
서비스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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