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통합상담

    모든 채팅 상담을 통합상담 하나로

    흩어져있는 채팅 문의 놓치지 마세요. 아톡비즈 통합상담으로 최적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만들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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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alkBiz 통합상담
    문자, SNS(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으로 들어온 채팅 문의를 한 페이지 안에서 확인하고
    응대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통합상담을 사용해 보세요.

    채팅 상담의 효율이 높아집니다.
    • 복잡한 채팅상담을
      한 곳에 통합하고 싶은 기업

    • 이전 문의 내역을 바로 확인하며
      상담하고 싶은 기업

    • 외출, 부재중 채팅상담도
      놓치지 않고 싶은 기업

    • CRM과 연동하여 효율적인
      채팅상담을 하고 싶은 기업

    아톡비즈 통합상담이 왜 필요할까요?

    통합상담의 장점을 확인해 보세요.
    • 유동 가능한 자유로운 상담

      클라우드 방식으로 PC, 태블릿, 모바일
      로그인을 통해 어디서나 응대할 수 있어요.

    • 상담원 보호와 업무 효율 증가

      유선 통화 없이 고객 문의를 바로 확인 및
      처리하여 상담원의 업무 효율 증가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세요.

    • N : 1 고객 응대 및 공유

      여러 고객을 응대할 수 있으며
      상담 내용은 타 상담원과 공유할 수 있어요.

    • 다양한 기능 연동

      IVR, CRM, 080수신거부 등
      필요한 부가서비스 연동하여 사용 가능해요.

    아톡비즈 통합상담 주요 기능

    • 01 히스토리 확인
    • 02 자주 쓰는 문구 설정
    • 03 차단 및 백업
    • 04 클릭 투 콜
    • 05 상담 내용 공유
    • 06 모바일 연동
    • 07 CRM / 주소록 연동
    • 08 처리 담당자 변경 /
      처리 상태 변경
    • 09 업무시간 관리
    • 10 채널별 상담원 분배

    상담원 분배 배정

    채널 상담 유입량, 채널 특성 등 고려하여
    상담원 인원 대비 효율적인 채널별 상담원 분배가 가능해요.

    사용한 브랜드가 만족해요

    아톡비즈 통합상담을 사용하는 기업들의 생생 체험기
    • R사 여성 의류 브랜드 채팅상담으로 상담 시간이 줄었어요.

      통합상담을 도입 후 유선 문의 보다 채팅으로 문의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고, 유선 문의량은 50% 이상 감소했어요.

    • K사 서비스업 고객과 상담사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통합상담과 CRM을 연동하니 고객 정보를 잘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상담 이력도 한눈에 보면서 응대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훨씬 높아졌습니다.

    • W사 플랫폼 기업 기존 고객 유지율이 높아졌어요.

      분산되어 있는 상담들을 통합상담 하나로 관리하니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고객과 연결고리가 끊어지지 않고, 고객 리텐션률이 향상되었습니다.

    • H사 임차 서비스업 부재중 문의도 문제없이 처리합니다.

      외출 중 들어온 상담을 놓칠 때가 있었는데 통합상담 도입 후
      스마트폰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어 고객 문의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응대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함께 사용하면 편리한 서비스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와 편리한 채팅상담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연동해 보세요.
    • 아톡비즈 Office

      스마트 오피스 전화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케이블 없는 사무공간이
      실현됩니다.

      자세히 보기
    • IVR + IVR 메세지

      자주 / 간단한 문의 등
      전화상담을 채팅 상담으로
      유도하여 안내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아톡비즈 CRM

      기존 고객, 신규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상담의
      효율을 높이고, 고객 관리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080 수신거부

      기존 고객, 신규 고객에게
      광고성 메세지를 발송하여
      고객 유입 홍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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