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상품안내

    어떤 유형의 기업이신가요?

    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솔루션의 사용방식은 업종, 업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추가옵션을 통해 다른 데이터와 다른 생각으로 운영에 접근해 보세요. 생각하지 못했던 업무능률이 깨어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합리적인 선택

      귀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아톡비즈 OFFICE

      5,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

      기본료 2,000원회선(번호)기본료

      기본료(정액제) 5,000원회선(번호)기본료(회선별 100분/ 회사 통합 적용 -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

      모바일 및 IP폰에서 회사 전화번호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UC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조직원과 언제든 편리한 소통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10,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

      기본료 2,000원회선(번호)기본료

      기본료(정액제) 5,000원회선(번호)기본료(회선별 100분/ 회사 통합 적용 -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

      고객정보 및 상담 이력을 관리하여 항목을 직접 편집 하실 수 있으며, 필요한 회선만 임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ffice 기능 포함

      아톡비즈 CTI

      별도문의
      +

      기본료 2,000원회선(번호)기본료

      기본료(정액제) 5,000원회선(번호)기본료(회선별 100분/ 회사 통합 적용 -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

      고객과 전문 상담을 돕는 콜센터 솔루션으로 CS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업체별 맞춤 컨설팅으로 필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CRM 기능 포함

      *

      3年 약정기준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도입문의

      기능 살펴보기

      서비스별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logo
      아톡비즈 OFFICE
      아톡비즈 CRM
      아톡비즈 CTI
      아톡비즈 OFFICE 아톡비즈 CRM 아톡비즈 CTI
      office모바일 회사전화
      대표번호 연결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번호 연결
      office crm cti
      전화연결 (순차, 동시, 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office crm cti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office crm cti
      발신번호표시 ?
      휴대폰 발신시 회사번호 표시
      office crm cti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office crm cti
      수신팝업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office crm cti
      개인 / 공용 번호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office crm cti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office crm cti
      멀티 디바이스 ?
      PC, 스마트폰, 태블릿 동시 사용
      office crm cti
      사내 메신저 ?
      사내 폐쇄형 채팅(PC, 스마트폰 공유)
      office crm cti
      공지사항 ?
      사내 공지 기능
      office crm cti
      게시판 ?
      사내 게시판 기능
      office crm cti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
      (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office crm cti
      crm고객관리 프로그램
      설문조사 ?
      엑셀 양식에 따른 CRM등록 고객 대상 설문조사 자동진행
      - crm cti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상담원, 고객 정보, 상담 관리
      - crm cti
      수신대표번호분리 ?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 crm cti
      모바일 CRM ?
      모바일에서 CRM 상담이력 조회 및 상담등록 가능
      - crm cti
      담당자 지정 ?
      처리담당자를 지정하고 담당자에게 Push알림 가능
      - crm cti
      커스터마이징 CRM ?
      CRM항목을 원하는대로 편집, 숨김, 추가가 가능
      - crm cti
      문자발송 ?
      상용구 및 치환 발송(문자, 알림톡)
      - crm cti
      회신예약 ?
      상담 회신 예약 알림 기능
      - crm cti
      cti콜센터 솔루션
      호(전화)라우팅 ?
      등급, 순차, 시간, 등급등 수신호 분배 기능
      - - cti
      실시간 콜 리스트 ?
      실시간 통화 타입별 리스트 제공
      - - cti
      관리자 APP 제공 ?
      콜통계, DB, 상담원통계, 조직관리등 기능
      - - cti
      실시간 전광판 ?
      콜센터 전체상태, 상담원, 대기호 등 전반적인 모니터링 기능
      - - cti
      세부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시간별, 날짜별 등 통계제공
      - - cti
      호(전화) 대기(ACD) ?
      상담원 연결 불가 시 발신전화 대기상태 유지
      - - cti
      상담원 제어 ?
      상담 그룹별 수신상담원 직접 제어 기능
      - - cti
      cti부가서비스
      IVR(ARS) ?
      자동음성안내 시스템
      - - cti
      IVR(ARS)메시지 ?
      자동음성안내 후 문자/ 알림톡 발송
      - - cti
      콜백 ?
      미스콜 방지 회신번호 예약 기능
      - - cti
      채팅상담 ?
      전국대표번호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인스타/페이스북 통합 응대 및 관리 솔루션
      - - cti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 - cti
      녹취 ?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FTP 전송
      - - cti
      대표번호그룹 ?
      여러 개의 대표번호 수신 구분
      - - cti
      패턴발신 ?
      여러 대표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
      - - cti

      부가서비스

      더 효율적인 업무를 만들어주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IVR(ARS)

      IVR(ARS)

      자동음성안내 시스템,
      N단계 시나리오 구축 가능

      바로가기
      IVR(ARS) 메시지

      IVR(ARS) 메시지

      자동응성안내 멘트 송출 후
      자동 문자/알림톡 발송

      콜백

      콜백

      통화불가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

      통합(채팅)상담

      통합(채팅)상담

      전국대표번호
      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
      인스타/페이스북 연동

      보이는 ARS

      보이는 ARS

      ARS를 음성이 아닌
      스마트폰 화면으로 이용

      문자

      문자

      예약문자 /
      PC, App 문자수발신 기능

      감청

      감청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알림톡

      알림톡

      카카오 알림톡을
      아톡비즈에서 발송

      녹취

      녹취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FTP 전송

      전국대표번호

      전국대표번호

      신규 전국대표번호 발급

      대표번호 그룹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대표번호
      수신 구분 가능

      패턴발신

      패턴발신

      여러 대표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

      통계

      통계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제공

      영상상담

      영상상담

      실시간 양방향 영상상담
      민원처리 및 빠른 현장 확인

      웹팩스

      웹팩스

      별도의 설치 없이
      스마트폰PC에서 송수신

      AI 콜 봇

      AI 콜 봇

      상담원 없이도 콜봇 시스템으로
      각종 조사 및 설문 진행

      바로가기
      레터링 서비스

      레터링 서비스

      발신 시 고객의 핸드폰 화면에
      회사 정보를  텍스트,
      이미지로 표시

      ARS이벤트

      ARS이벤트

      ARS를 이용한
      이색 전화 마케팅 솔루션

      바로가기
      080무료수신거부

      080무료수신거부

      080 단독번호 제공
      온라인 즉시 개통

      바로가기
      단말기

      단말기

      IP460S
      (72,000원/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