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를
바로 받아보세요!
상품안내
어떤 유형의 기업이신가요?
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솔루션의 사용방식은 업종, 업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추가옵션을 통해 다른 데이터와 다른 생각으로 운영에 접근해 보세요. 생각하지 못했던 업무능률이 깨어납니다.
아톡비즈 솔루션, 합리적인 선택
귀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아톡비즈 OFFICE
5,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기본료 2,000원회선(번호)기본료
기본료(정액제) 5,000원회선(번호)기본료(회선별 100분/ 회사 통합 적용 -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
모바일 및 IP폰에서 회사 전화번호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UC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조직원과 언제든 편리한 소통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10,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기본료 2,000원회선(번호)기본료
기본료(정액제) 5,000원회선(번호)기본료(회선별 100분/ 회사 통합 적용 -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
고객정보 및 상담 이력을 관리하여 항목을 직접 편집 하실 수 있으며, 필요한 회선만 임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ffice 기능 포함
아톡비즈 CTI
별도문의기본료 2,000원회선(번호)기본료
기본료(정액제) 5,000원회선(번호)기본료(회선별 100분/ 회사 통합 적용 -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
고객과 전문 상담을 돕는 콜센터 솔루션으로 CS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업체별 맞춤 컨설팅으로 필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CRM 기능 포함
3年 약정기준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도입문의기능 살펴보기
서비스별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아톡비즈 OFFICE | 아톡비즈 CRM | 아톡비즈 CTI | |
---|---|---|---|
대표번호 연결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번호 연결
|
|||
전화연결 (순차, 동시, 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
|||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
|||
발신번호표시
?
휴대폰 발신시 회사번호 표시
|
|||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
|||
수신팝업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
|||
개인 / 공용 번호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
|||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
|||
멀티 디바이스
?
PC, 스마트폰, 태블릿 동시 사용
|
|||
사내 메신저
?
사내 폐쇄형 채팅(PC, 스마트폰 공유)
|
|||
공지사항
?
사내 공지 기능
|
|||
게시판
?
사내 게시판 기능
|
|||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
(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
|||
설문조사
?
엑셀 양식에 따른 CRM등록 고객 대상 설문조사 자동진행
|
- |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상담원, 고객 정보, 상담 관리
|
- | ||
수신대표번호분리
?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
- | ||
모바일 CRM
?
모바일에서 CRM 상담이력 조회 및 상담등록 가능
|
- | ||
담당자 지정
?
처리담당자를 지정하고 담당자에게 Push알림 가능
|
- | ||
커스터마이징 CRM
?
CRM항목을 원하는대로 편집, 숨김, 추가가 가능
|
- | ||
문자발송
?
상용구 및 치환 발송(문자, 알림톡)
|
- | ||
회신예약
?
상담 회신 예약 알림 기능
|
- | ||
호(전화)라우팅
?
등급, 순차, 시간, 등급등 수신호 분배 기능
|
- | - | |
실시간 콜 리스트
?
실시간 통화 타입별 리스트 제공
|
- | - | |
관리자 APP 제공
?
콜통계, DB, 상담원통계, 조직관리등 기능
|
- | - | |
실시간 전광판
?
콜센터 전체상태, 상담원, 대기호 등 전반적인 모니터링 기능
|
- | - | |
세부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시간별, 날짜별 등 통계제공
|
- | - | |
호(전화) 대기(ACD)
?
상담원 연결 불가 시 발신전화 대기상태 유지
|
- | - | |
상담원 제어
?
상담 그룹별 수신상담원 직접 제어 기능
|
- | - | |
IVR(ARS)
?
자동음성안내 시스템
|
- | - | |
IVR(ARS)메시지
?
자동음성안내 후 문자/ 알림톡 발송
|
- | - | |
콜백
?
미스콜 방지 회신번호 예약 기능
|
- | - | |
채팅상담
?
전국대표번호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인스타/페이스북 통합 응대 및 관리 솔루션
|
- | - | |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
- | - | |
녹취
?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FTP 전송
|
- | - | |
대표번호그룹
?
여러 개의 대표번호 수신 구분
|
- | - | |
패턴발신
?
여러 대표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
|
- | - |
부가서비스
더 효율적인 업무를 만들어주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IVR(ARS) 메시지
자동응성안내 멘트 송출 후
자동 문자/알림톡 발송
콜백
통화불가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
통합(채팅)상담
전국대표번호
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
인스타/페이스북 연동
보이는 ARS
ARS를 음성이 아닌
스마트폰 화면으로 이용
문자
예약문자 /
PC, App 문자수발신 기능
감청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알림톡
카카오 알림톡을
아톡비즈에서 발송
녹취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FTP 전송
전국대표번호
신규 전국대표번호 발급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대표번호
수신 구분 가능
패턴발신
여러 대표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
통계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제공
영상상담
실시간 양방향 영상상담
민원처리 및 빠른 현장 확인
웹팩스
별도의 설치 없이
스마트폰PC에서 송수신
레터링 서비스
발신 시 고객의 핸드폰 화면에
회사 정보를 텍스트,
이미지로 표시
단말기
IP460S
(72,000원/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