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상품안내

    어떤 유형의 기업이신가요?

    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솔루션의 사용방식은 업종, 업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추가옵션을 통해 다른 데이터와 다른 생각으로 운영에 접근해 보세요. 생각하지 못했던 업무능률이 깨어납니다.

      아톡비즈 기업용 솔루션, 합리적인 선택

      귀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구독하세요.

      대표번호로 연결되는 협업
      모바일 회사전화

      아톡비즈 OFFICE

      5,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

      기본료(전화번호)

      국내외 어디서나 회사번호로 통화

      기존 사용중인 유선 번호 연동

      업체별 필수 부가서비스 적용 가능

      멀티 Device(IP폰, App, Web) 사용

      회사 대표번호로 통화하고, 구성원 간 업무를 손쉽게 공유하고 싶은 기업에 추천!

      맞춤형 CRM으로 고객관리
      고객관리프로그램

      아톡비즈 CRM

      10,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

      기본료(전화번호)

      고객등록 및 상담 항목 편집

      여유로운 고객 DB 저장 수량

      채팅상담(부가서비스) + CRM 연동

      등록 고객 치환 문자/알림톡 발송

      자유롭게 CRM 항목을 편집하며 고객 관리를 체계화하고 싶은 기업에 추천! office 기능 포함

      CS센터에 최적화된 시스템
      콜센터솔루션

      아톡비즈 CTI

      50,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

      기본료(전화번호)

      수신 통화가 종료되지 않도록 제어

      14가지 수신 라우팅 옵션 제공

      업종/업체별 맞춤 커스텀 기능 구축

      세부 통계 및 상담원 맞춤 제어

      전문 CS 센터를 운영하며, 효율적인 상담 시스템과 체계적 운영이 필요한 기업에 추천! CRM 기능 포함

      *

      3년간 함께하는 혜택형 이용약정 요금제 입니다. 사용 기간별 비용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기본료(종량제)2,000원 : 발신통화시 무선 통화료 11.6원/10초, 유선(시내/시외) 통화료 39원/3분(수신 무제한)

      *

      기본료(정액제)5,000원 : 발신통화시 회선별 100분 제공, 정액제 인원에 따라 통합 차감(예:10회선 * 100분 = 회사통합1,000분 제공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수신 무제한)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도입문의

      기능 살펴보기

      서비스별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서비스 상품별 crm 표시된 기능을 기본 제공합니다.
      logo
      아톡비즈 OFFICE
      아톡비즈 CRM
      아톡비즈 CTI
      아톡비즈 OFFICE 아톡비즈 CRM 아톡비즈 CTI
      office모바일 회사전화
      대표번호 연결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번호 연결
      office crm cti
      전화연결 (순차, 동시, 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office crm cti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office crm cti
      발신번호표시 ?
      휴대폰 발신시 회사번호 표시
      office crm cti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office crm cti
      수신팝업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office crm cti
      개인 / 공용 번호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office crm cti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office crm cti
      멀티 디바이스 ?
      PC, 스마트폰, 태블릿 동시 사용
      office crm cti
      사내 메신저 ?
      사내 폐쇄형 채팅(PC, 스마트폰 공유)
      office crm cti
      공지사항 ?
      사내 공지 기능
      office crm cti
      게시판 ?
      사내 게시판 기능
      office crm cti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
      (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office crm cti
      문자/알림톡 발송 ?
      문자 및 알림톡을 발송 기능
      office crm cti
      crm고객관리 프로그램
      관리고객 수 ?
      고객관리 프로그램 등록 관리 고객 수(내부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기본 100,000건 제공
      (DB수 증량 가능)
      기본 100,000건 제공
      (DB수 증량 가능)
      상담 인원 확장 제한 ?
      확장 가능한 상담원 계정
      - 제한 없음 제한 없음
      설문조사 ?
      엑셀 양식에 따른 CRM등록 고객 대상 설문조사 자동진행
      - crm cti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상담원, 고객 정보, 상담 관리
      - crm cti
      수신대표번호분리 ?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 crm cti
      모바일 CRM ?
      모바일에서 CRM 상담이력 조회 및 상담등록 가능
      - crm cti
      담당자 지정 ?
      처리담당자를 지정하고 담당자에게 Push알림 가능
      - crm cti
      커스터마이징 CRM ?
      CRM항목을 원하는대로 편집, 숨김, 추가가 가능
      - crm cti
      치환 문자/알림톡 발송 ?
      상용구 및 치환 발송(문자, 알림톡)
      - crm cti
      회신예약 ?
      상담 회신 예약 알림 기능
      - crm cti
      cti콜센터 솔루션
      호(전화)라우팅 ?
      등급, 순차, 시간, 등급등 수신호 분배 기능
      - - cti
      실시간 콜 리스트 ?
      실시간 통화 타입별 리스트 제공
      - - cti
      관리자 APP 제공 ?
      콜통계, DB, 상담원통계, 조직관리등 기능
      - - cti
      실시간 전광판 ?
      콜센터 전체상태, 상담원, 대기호 등 전반적인 모니터링 기능
      - - cti
      세부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시간별, 날짜별 등 통계제공
      - - cti
      호(전화) 대기(ACD) ?
      상담원 연결 불가 시 발신전화 대기상태 유지
      - - cti
      상담원 제어 ?
      상담 그룹별 수신상담원 직접 제어 기능
      - - cti
      cti부가서비스
      IVR(ARS) ?
      자동음성안내 시스템

      실행 횟수에 따른 과금 없이 사용

      옵션 선택

      편집툴 제공

      옵션 선택

      편집툴 제공

      cti

      편집툴 제공

      IVR(ARS)메시지 ?
      자동음성안내 후 문자/ 알림톡 발송
      옵션 선택 옵션 선택 cti
      콜백 ?
      미스콜 방지 회신번호 예약 기능
      옵션 선택 옵션 선택 cti
      채팅상담 ?
      전국대표번호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인스타/페이스북 통합 응대 및 관리 솔루션
      채팅상담아이콘
      옵션 선택 옵션 선택 cti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옵션 선택 옵션 선택 cti
      녹취 ?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FTP 전송
      옵션 선택 옵션 선택 cti
      대표번호그룹 ?
      여러 개의 대표번호 수신 구분
      옵션 선택 옵션 선택 cti
      패턴발신 ?
      여러 대표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
      옵션 선택 옵션 선택 cti

      부가서비스

      더 효율적인 업무를 만들어주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IVR(ARS)

      IVR(ARS)

      자동음성안내 시스템,
      N단계 시나리오 구축 가능

      바로가기
      IVR(ARS) 메시지

      IVR(ARS) 메시지

      자동응성안내 멘트 송출 후
      자동 문자/알림톡 발송

      콜백

      콜백

      통화불가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

      통합(채팅)상담

      통합(채팅)상담

      전국대표번호
      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
      인스타/페이스북 연동

      보이는 ARS

      보이는 ARS

      ARS를 음성이 아닌
      스마트폰 화면으로 이용

      문자

      문자

      예약문자 /
      PC, App 문자수발신 기능

      감청

      감청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알림톡

      알림톡

      카카오 알림톡을
      아톡비즈에서 발송

      녹취

      녹취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FTP 전송

      전국대표번호

      전국대표번호

      신규 전국대표번호 발급

      대표번호 그룹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대표번호
      수신 구분 가능

      패턴발신

      패턴발신

      여러 대표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

      통계

      통계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제공

      영상상담

      영상상담

      실시간 양방향 영상상담
      민원처리 및 빠른 현장 확인

      웹팩스

      웹팩스

      별도의 설치 없이
      스마트폰PC에서 송수신

      AI 콜 봇

      AI 콜 봇

      상담원 없이도 콜봇 시스템으로
      각종 조사 및 설문 진행

      바로가기
      레터링 서비스

      레터링 서비스

      발신 시 고객의 핸드폰 화면에
      회사 정보를  텍스트,
      이미지로 표시

      ARS이벤트

      ARS이벤트

      ARS를 이용한
      이색 전화 마케팅 솔루션

      바로가기
      080무료수신거부

      080무료수신거부

      080 단독번호 제공
      온라인 즉시 개통

      바로가기
      단말기

      단말기

      IP460S
      (72,000원/EA)

      아이콘

      지금 즉시! 제안서 받기

      "이 제안서가 귀사의
      경쟁력을 높이는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즉시 제안서 받기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