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를
바로 받아보세요!
상품안내
어떤 유형의 기업이신가요?
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솔루션의 사용방식은 업종, 업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추가옵션을 통해 다른 데이터와 다른 생각으로 운영에 접근해 보세요. 생각하지 못했던 업무능률이 깨어납니다.
아톡비즈 기업용 솔루션, 합리적인 선택
귀사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구독하세요.
아톡비즈 OFFICE
5,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기본료(전화번호)
국내외 어디서나 회사번호로 통화
기존 사용중인 유선 번호 연동
업체별 필수 부가서비스 적용 가능
멀티 Device(IP폰, App, Web) 사용
회사 대표번호로 통화하고, 구성원 간 업무를 손쉽게 공유하고 싶은 기업에 추천!
아톡비즈 CRM
10,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기본료(전화번호)
고객등록 및 상담 항목 편집
여유로운 고객 DB 저장 수량
채팅상담(부가서비스) + CRM 연동
등록 고객 치환 문자/알림톡 발송
자유롭게 CRM 항목을 편집하며 고객 관리를 체계화하고 싶은 기업에 추천! office 기능 포함
아톡비즈 CTI
50,000원/월
유저(회선)별, VAT 별도
기본료(전화번호)
수신 통화가 종료되지 않도록 제어
14가지 수신 라우팅 옵션 제공
업종/업체별 맞춤 커스텀 기능 구축
세부 통계 및 상담원 맞춤 제어
전문 CS 센터를 운영하며, 효율적인 상담 시스템과 체계적 운영이 필요한 기업에 추천! CRM 기능 포함
3년간 함께하는 혜택형 이용약정 요금제 입니다. 사용 기간별 비용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기본료(종량제)2,000원 : 발신통화시 무선 통화료 11.6원/10초, 유선(시내/시외) 통화료 39원/3분(수신 무제한)
기본료(정액제)5,000원 : 발신통화시 회선별 100분 제공, 정액제 인원에 따라 통합 차감(예:10회선 * 100분 = 회사통합1,000분 제공 (전국대표번호, 특수번호 제외))(수신 무제한)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도입문의기능 살펴보기
서비스별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아톡비즈 OFFICE | 아톡비즈 CRM | 아톡비즈 CTI | |
---|---|---|---|
대표번호 연결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번호 연결
|
|||
전화연결 (순차, 동시, 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
|||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
|||
발신번호표시
?
휴대폰 발신시 회사번호 표시
|
|||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
|||
수신팝업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
|||
개인 / 공용 번호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
|||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
|||
멀티 디바이스
?
PC, 스마트폰, 태블릿 동시 사용
|
|||
사내 메신저
?
사내 폐쇄형 채팅(PC, 스마트폰 공유)
|
|||
공지사항
?
사내 공지 기능
|
|||
게시판
?
사내 게시판 기능
|
|||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
(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
|||
문자/알림톡 발송
?
문자 및 알림톡을 발송 기능
|
|||
관리고객 수
?
고객관리 프로그램 등록 관리 고객 수(내부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 | 기본 100,000건 제공 (DB수 증량 가능) |
기본 100,000건 제공 (DB수 증량 가능) |
상담 인원 확장 제한
?
확장 가능한 상담원 계정
|
- | 제한 없음 | 제한 없음 |
설문조사
?
엑셀 양식에 따른 CRM등록 고객 대상 설문조사 자동진행
|
- |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상담원, 고객 정보, 상담 관리
|
- | ||
수신대표번호분리
?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
- | ||
모바일 CRM
?
모바일에서 CRM 상담이력 조회 및 상담등록 가능
|
- | ||
담당자 지정
?
처리담당자를 지정하고 담당자에게 Push알림 가능
|
- | ||
커스터마이징 CRM
?
CRM항목을 원하는대로 편집, 숨김, 추가가 가능
|
- | ||
치환 문자/알림톡 발송
?
상용구 및 치환 발송(문자, 알림톡)
|
- | ||
회신예약
?
상담 회신 예약 알림 기능
|
- | ||
호(전화)라우팅
?
등급, 순차, 시간, 등급등 수신호 분배 기능
|
- | - | |
실시간 콜 리스트
?
실시간 통화 타입별 리스트 제공
|
- | - | |
관리자 APP 제공
?
콜통계, DB, 상담원통계, 조직관리등 기능
|
- | - | |
실시간 전광판
?
콜센터 전체상태, 상담원, 대기호 등 전반적인 모니터링 기능
|
- | - | |
세부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시간별, 날짜별 등 통계제공
|
- | - | |
호(전화) 대기(ACD)
?
상담원 연결 불가 시 발신전화 대기상태 유지
|
- | - | |
상담원 제어
?
상담 그룹별 수신상담원 직접 제어 기능
|
- | - | |
IVR(ARS)
?
자동음성안내 시스템
실행 횟수에 따른 과금 없이 사용 |
옵션 선택 편집툴 제공 |
옵션 선택 편집툴 제공 |
편집툴 제공 |
IVR(ARS)메시지
?
자동음성안내 후 문자/ 알림톡 발송
|
옵션 선택 | 옵션 선택 | |
콜백
?
미스콜 방지 회신번호 예약 기능
|
옵션 선택 | 옵션 선택 | |
채팅상담
?
전국대표번호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인스타/페이스북 통합 응대 및 관리 솔루션
|
옵션 선택 | 옵션 선택 | |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
옵션 선택 | 옵션 선택 | |
녹취
?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FTP 전송
|
옵션 선택 | 옵션 선택 | |
대표번호그룹
?
여러 개의 대표번호 수신 구분
|
옵션 선택 | 옵션 선택 | |
패턴발신
?
여러 대표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
|
옵션 선택 | 옵션 선택 |
부가서비스
더 효율적인 업무를 만들어주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IVR(ARS) 메시지
자동응성안내 멘트 송출 후
자동 문자/알림톡 발송
콜백
통화불가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
통합(채팅)상담
전국대표번호
문자/카카오/네이버톡톡/
인스타/페이스북 연동
보이는 ARS
ARS를 음성이 아닌
스마트폰 화면으로 이용
문자
예약문자 /
PC, App 문자수발신 기능
감청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알림톡
카카오 알림톡을
아톡비즈에서 발송
녹취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FTP 전송
전국대표번호
신규 전국대표번호 발급
대표번호 그룹
여러 개의 대표번호
수신 구분 가능
패턴발신
여러 대표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
통계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제공
영상상담
실시간 양방향 영상상담
민원처리 및 빠른 현장 확인
웹팩스
별도의 설치 없이
스마트폰PC에서 송수신
레터링 서비스
발신 시 고객의 핸드폰 화면에
회사 정보를 텍스트,
이미지로 표시
단말기
IP460S
(72,000원/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