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타사에 비해 경제적이에요
타사는 기본요금 외에 필수 요금제나 단말기사용료 등이 붙어 실제 지출금액이 커요. 아톡비즈 오피스는 월 7,700원 만 내면 돼서 예산 관리가 훨씬 명확해요. 예를 들어 50명이 3년간 사용할 경우 비교표에 기재된 타사 솔루션에 비해 약 15~25% 비용 절감이 가능해 기업 예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왜 아톡비즈일까요?
경제성
타사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 더 나은
기능과 더 저렴한 가격으로 경제적입니다.
회선이 많을수록 사용기간이 길 수록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
다양한서비스를 우리 회사에 맞게
맞춤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결합이 자유로워서 타사 솔루션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설치비나 구축비 없이 Web, APP으로
바로 사용가능해 경제적이고 편리합니다.
빠른 유지보수
유지보수가 빠르며 지속적인 소통 및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CRM커스터마이징이나 ARS 시나리오
수정 등 일부 솔루션은 번거롭게 따로
요청하지 않고 고객이 직접 수정이 가능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오피스(모바일 회사전화)
아톡비즈CRM(고객관리 프로그램)
아톡비즈CTI(콜센터 솔루션)
아톡비즈 채팅상담
아톡비즈 오피스
아톡비즈CRM
아톡비즈CTI
아톡비즈 채팅상담
구분 | 아톡비즈 오피스 | L*U* | K* | S*B |
---|---|---|---|---|
비용 |
5,500원/월 (부가세 포함)+
기본번호료
2,200원/월 |
3,300원/월 +
센트릭스 필수요금제
3,300원/월 +
필수 단말기 사용료
1,100원/월 |
PC버전 사용요금
4,400원/월 +
APP버전사용 요금
2,200원/월 +
인터넷전화 요금제
3,300원/월 |
3,300원/월 +
인터넷전화 기본료
3,300원/월 |
모바일 회사전화 |
||||
개인번호 노출 방지 |
||||
UC기능 조직도, 주소록, 사내채팅 등 |
||||
솔루션 결합(유료) ARS, CRM, 채팅상담 등 |
*ARS 최대 2단계까지
*CRM은 일부기능만 결합 사용 가능
|
*CRM은 일부기능만 결합 사용 가능
|
*ARS 최대 2단계까지
*CRM은 일부기능만 결합 사용 가능
|
|
녹취, 콜백 등 |
|
*녹취 5,500원/월
*콜백 등 부가서비스 제한적
|
*녹취 6,600 원/월
*콜백 등 부가서비스 제한적
|
*녹취 13,200원/월 부터
*콜백 등 부가서비스 제한적
|
1. 타사에 비해 경제적이에요
타사는 기본요금 외에 필수 요금제나 단말기사용료 등이 붙어 실제 지출금액이 커요. 아톡비즈 오피스는 월 7,700원 만 내면 돼서 예산 관리가 훨씬 명확해요. 예를 들어 50명이 3년간 사용할 경우 비교표에 기재된 타사 솔루션에 비해 약 15~25% 비용 절감이 가능해 기업 예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2. 필수 기능을 모두 기본 제공해요
아톡비즈 오피스는 모바일 회사전화를 비롯해 방해금지 모드, 게시판, 사내 채팅 등 협업 기능을 추가 비용 없이 모두 제공해요. 필요 솔루션 결합도 자유롭죠. 반면 타사는 협업 기능에 별도 과금이 필요하고, 다른 솔루션 결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어요. 아톡비즈 오피스를 쓰면 타사보다 상담 효율을 최대 30% 이상 높이고, 불필요한 부가 비용도 줄일 수 있어요.
3. 기업 성장과 함께 솔루션을 확장해요
CRM, ARS, 녹취, 콜백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자유롭게 붙일 수 있어 회사 규모가 커져도 따로 솔루션을 도입할 필요가 없어요. 실제 고객사 사례에서는 신규 문의가 늘어 콜백을 추가했을 때 부재중 고객 회수율이 40% 이상 증가했어요. 아톡비즈 오피스는 지금 필요한 기능뿐 아니라, 미래 확장성까지 보장해주는 서비스예요.
구분 | 아톡비즈 CRM | L*U* 통*매** |
S*B 심*CRM | 핑*세일* |
---|---|---|---|---|
비용 |
11,000원/월 +
기본료
2,200원/월 |
6,600원/월 (녹취50건)+
통화 기본료
5,500원/월 |
6,600원/월 (녹취50건)+
인터넷전화요금제
3,300원/월 +
CID부가서비스 필수 |
프로페셔널
22,000 (1인 이상) |
설치방식 |
클라우드 방식 |
프로그램 설치방식 |
클라우드 방식 |
클라우드 방식 |
고객 등록 건수 |
기본 100,000건 제공 (DB수 증량 가능) |
개별 PC 저장 |
연락처 등록 20,000건 |
무제한 |
문자/ 전화/ 알림톡 연동 |
*알림톡 연동 불가능
|
*알림톡 연동 불가능
|
*전화, 알림톡 연동 불가능
|
|
커스터마이징 |
(자유롭게 구성 가능)
|
|
|
엔터프라이즈 사용시 가능
(별도 개발비 필요)
|
프로그램 접근성 |
인터넷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접근/사용 (Web, 태블릿, 모바일 기기 사용) |
개별 PC에서만 사용
|
인터넷 기반으로
PC에서만 접근/사용 |
인터넷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접근/사용 (Web, 태블릿, 모바일 기기 사용) |
솔루션 결합 (ARS, 채팅상담 등) |
맞춤형 세팅
|
별도로 가입 후 사용
|
별도로 가입 후 사용
|
|
1.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해요
아톡비즈 CRM은 월 11,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타사 비교표를 보면, 솔루션 기능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이죠. 예를 들어 직원 50명이 사용할 경우, 아톡비즈 CRM은 월 500,000원 수준이지만 평**** CRM은 월 1,100,000원 이상이에요.즉, 아톡비즈 CRM은 최대 50% 가까운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2.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전문 CRM이에요
기업의 업무 환경에 맞게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최적화된 CRM을 구축할 수 있어요. 통계나 설문조사도 가능하고 문자, 전화, 알림톡 등을 함께 사용해 타사 솔루션에 비해 고객을 더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단순한 고객 관리 도구를 넘어 업무 효율성과 상담 품질을 높여주는 전문 기능을 제공해요.
3. 다양한 솔루션 결합으로 상담 프로세스를 최적화해요
아톡비즈 내에는 다양한 솔루션과 부가서비스가 있어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ARS, 채팅 상담, 콜백, 녹취 등과 맞춤형으로 결합할 수 있어 확장성이 뛰어나죠. 실제 고객사 사례에서는 아톡비즈 솔루션으로 상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면서 상담 건당 처리 시간이 30% 이상 단축되었어요.
구분 | 아톡비즈 CTI | L*U* | K* | S*B |
---|---|---|---|---|
비용 |
55,000원/월 +
인터넷전화 기본료
2,200원/월 |
149,600원/월 +
인터넷전화 기본료
2,200원/월
*3회선 이상 가입 가능
|
97,750원/월 +
인터넷전화 기본료
2,200원/월 |
141,900원/월 +
인터넷전화 기본료
2,200원/월 |
ACD |
||||
CRM 연동 |
||||
전문 통계 |
||||
ARS세팅 및 수정 |
*성우 음원 1개당 55,000원
|
*성우 음원 1개당 200,000원
|
||
부가서비스 결합 (채팅상담, 녹취, 콜백 등) |
*채팅상담 솔루션 포함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웹챗 등 통합관리) |
*카카오톡상담
15,400원 별도 |
*채팅상담 기능 불가
|
*콜백 기능 불가
|
맞춤 개발 여부 |
|
*개발비 협의
|
*개발비 협의
(300,000 +a)
|
|
1. 비용 절감 효과가 커요
타사 CTI는 기본요금에 인터넷전화 기본료나 각종 부가비용이 겹쳐 실제 지출이 계속 불어나는 구조예요. 아톡비즈 CTI는 같은 수준의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최대 68% 더 저렴 해, 예산 예측이 쉽고 숨은 비용 없이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요.
2. 타사 대비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아톡비즈 CTI는 비용이 저렴한데도 타사 CTI에 비해 기능이 뛰어나요. ACD, CRM 연동, 전문 통계, ARS 세팅 및 수정까지 모두 기본 제공되고,타사는 일부 기능을 제한적으로만 쓸 수 있거나 추가 요금이 부과돼요. 아톡비즈 CTI는 이런 숨은 비용이 없어 운영 편의성과 비용 안정성이 뛰어나요.
3. 맞춤 개발로 기업 환경에 최적화돼요
기업별 니즈에 맞춘 맞춤 개발 지원이 가능해서, 상담 프로세스를 기업 환경에 딱 맞게 구성할 수 있어요. 타사는 아예 맞춤 개발이 불가능하거나 개발비가 별도로 들어가 장기적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제약이 생겨요. 아톡비즈 CTI 맞춤 개발을 통해 상담 전환율을 최대 28%까지 개선한 사례도 있어요.
구분 | 아톡비즈 채팅상담 | 채*톡 | 해*톡 | L*U*, S*B, K* |
---|---|---|---|---|
비용 |
10,000원/월
유저 추가시
기본 오피스 요금제 유저 당 7,000원 |
36,000원/월 ~
*월 결제 기준
|
29,000원/월 ~
유저(회선)별
|
통합 채팅상담 솔루션 없음 |
다양한 채팅채널 통합
카카오톡채널, 네이버톡톡, 문자, 인스타그램 DM,웹챗, 홈페이지 채팅 등
|
|
*문자 제외
|
||
상담원 분배 |
*플랜 업그레이드시에만 가능
|
|||
상담 직원/ |
상담직원 제한 없음 (유저 비용 별도)공유직원 제한 없음
확장 수 제한 없음
|
상담직원 2명 (추가 시 10,000원/인)공유 직원 5명 (추가 시 3,000원 /인)
*확장 수 상담직원 5명
공유직원 10명 제한 |
상담직원 1명
*확장 수 제한 없음
|
|
멀티 디바이스 (모바일/PC 동일사용) |
||||
전화 연동 |
기본료+번호료 (기본 오피스 요금제에 포함)7000원/월 *별도 통화료 부과
|
번호료 *별도 통화료 부과
|
요금제
*약 500분 제공
초과시 분당 약 47원 |
|
솔루션 결합 (CRM, ARS, 콜백, 녹취 등) |
전문 CRM 연동 가능 ARS 결합 가능 (무제한 요금제)
그 외 다양한 부가서비스 결합 가능
|
전문 CRM 연동 가능 ARS 결합 가능 (무제한 요금제)
그 외 다양한 부가서비스 결합 가능
|
기본 CRM 연동 가능 ARS 결합 가능 (별도 분 당 요금)
그 외 부가서비스
일부AKS 결합 가능 |
|
1. 확실한 도입비용 차이
아톡비즈는 채팅상담 솔루션 비용이 타사와 확실하게 차이 나요. 예를들어 상담원 10명이 채팅상담을 쓸 경우, 아톡비즈 채팅상담 솔루션 비용은 유저 기본요금 70,000원 + 채팅상담 10,000원 = 총 80,000원/월이에요. 비교표에 적힌 타사 요금제에 비해 아톡비즈가 월 70% 이상 더 경제적이죠.
2. 상담 인원 제약이 없고 유연해요
타사는 상담직원 수나 공유좌석 수에 제한이 있어 추가 인원이 필요할 때마다 비용이 늘어나요. 아톡비즈는 상담 인원 제한이 전혀 없고, 공유좌석 제약도 없어서 인원 변동이 많은 기업이나 시즌성 상담이 많은 업종에 특히 유리해요.
3. 제한 없는 상담 운영이 가능해요
전화 연동 시 기본료+번호료를 합쳐도 월 7,000원에 불과하며, CRM, ARS, 콜백, 녹취 등 다양한 솔루션을 한 번에 연동해 사용 가능해요. 타사처럼 기능이 제한적이거나 과도한 추가요금이 없어, 실제 고객사 기준으로 비용 대비 상담 처리 효율이 30% 이상 개선된 사례가 있어요.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도입문의지금 즉시! 제안서 받기
"이 제안서가 귀사의
경쟁력을 높이는계기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