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전화번호 여러개 사용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30 |
조회5 |
[공지] |
휴직 중인 직원을 대신하여 다른 담당자가 사무실 밖에서도 전화 업무 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27 |
조회29 |
[공지] |
ARS 자동음성안내 멘트 상황별 설정 방법(산업안전보건법, 녹취, 업무 외 시간 등 예시) |
관리자 |
작성일25.05.27 |
조회27 |
[공지] |
재택근무 중 채팅상담 응대 및 관리하는 방법 (모바일로 채팅상담 관리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26 |
조회23 |
[공지] |
발신 시 고객에게 원하는 번호 또는 대표번호로 바꿔서 표시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21 |
조회106 |
[공지] |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채팅상담서비스를 진행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21 |
조회61 |
[공지] |
브랜드별, 지점별 다른 ARS 안내멘트 사용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20 |
조회99 |
[공지] |
대표번호로 들어오는 고객전화 순서대로 균등하게 받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20 |
조회90 |
[공지] |
전화 수신 시 담당자에게 전화가 자동으로 연결 되도록 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15 |
조회150 |
[공지] |
교육업에서 강사들이 개인 스마트폰으로 사생활침해 없이 업무전화 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13 |
조회145 |
[공지] |
채팅 채널 통합, 상담 누락 없이 상담 품질 높이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08 |
조회171 |
[공지] |
복잡한 여러 채널 채팅상담들을 관리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5.08 |
조회201 |
[공지] |
전화상담 인입시 실시간으로 고객정보 확인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4.28 |
조회189 |
[공지] |
고객센터를 전화상담 없이 채팅상담으로만 운영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4.25 |
조회190 |
[공지] |
사무실을 없애고 재택근무를 할 때 휴대폰에서 회사 대표번호를 사용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4.23 |
조회226 |
[공지] |
ARS 음성안내와 문자로만 상담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4.22 |
조회205 |
[공지] |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ARS 전화이벤트로 홍보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4.22 |
조회210 |
[공지] |
수신자에게 회사 전화번호와 회사명 표시하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4.15 |
조회366 |
[공지] |
사무실전화를 착신전환 설정 없이 모바일에서 받는 방법 |
관리자 |
작성일25.04.15 |
조회4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