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홍보 매체별 개별번호, 각지점/영업점별 고객DB 할당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아톡비즈_office 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아톡비즈_CRM 고객관리, 상담관리, 문자관리
    통계 서비스 대표번호별 통계관리
    콜백 서비스 그룹별 미스콜, 포기콜 관리
    녹취 서비스 수/발신 전수 녹취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수신팝업 수신된 전화번호의 정보를 상담원에게 팝업으로 전달 예) [ 블로그 ] / [ 수신된 전화번호 ]
    고객분배 각 광고 매체 별로 인입된 고객을 지역 영업점에게 할당, 할당된 고객은 해당 영업점에서만 조회 가능
    상담원 4명의 상담원이 100개의 070 번호를 활용하여, 각 매채별로 인입된 부분을 실시간으로 확인
    처리결과 각 영업점은 상담원에게 배정받은 고객에 대해 처리 결과를 입력, 상담원은 처리 결과 확인
    통계 관리자 페이지에서 어느 경로의 인입이 가장 많은지 확인하여 차후 마케팅에 활용
    아이콘

    지금 즉시! 제안서 받기

    "이 제안서가 귀사의
    경쟁력을 높이는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즉시 제안서 받기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