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CS 고객상담 센터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서비스 설명
    회사 대표번호 전국 대표번호 사용
    IVR서비스 문의별 안내멘트, 담당자 연결 
    CTI 서비스 지정된 안내문구,URL 문자발송
    스크린 팝업 모바일, PC, 테블릿에서 회사전화기능 이용
    녹취 서비스 모든통화 전수녹취 적용
    콜백 서비스 전화대기 및 고객DB 수집
    CRM 서비스 효율적인 고객정보 및 상담내용 관리 및 공유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자동음성 안내 문의별 담당자,상담원 전화 연결
    편리한 상담 스크린 팝업을 통해 문의내용 및 등록고객정보 사전 확인 후 상담 진행
    미스콜 방지 콜백 서비스로 콜대기 또는 고객DB 확보 후 아웃바운드 진행
    채팅상담 전환 고객DB로 아웃바운드 및 문자상담으로 전환하여 고객응대
    고객관리 효율적인 고객정보 및 상담내용관리, 상담원간 공유

    FAQ

    ×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라이선스는 몇 명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기본 라이선스는 1인 기준이며, 추가 사용자는 별도 계약이 필요합니다.
    Q

    이용권 만료 후에도 디자인 파일은 사용할 수 있나요?

    만료 후에도 기존 제작물은 사용할 수 있으나, 수정 및 신규 제작 시엔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라이선스는 몇 명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기본 라이선스는 1인 기준이며, 추가 사용자는 별도 계약이 필요합니다.
    Q

    이용권 만료 후에도 디자인 파일은 사용할 수 있나요?

    만료 후에도 기존 제작물은 사용할 수 있으나, 수정 및 신규 제작 시엔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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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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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선스는 몇 명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기본 라이선스는 1인 기준이며, 추가 사용자는 별도 계약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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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권 만료 후에도 디자인 파일은 사용할 수 있나요?

    만료 후에도 기존 제작물은 사용할 수 있으나, 수정 및 신규 제작 시엔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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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권 만료 후에도 디자인 파일은 사용할 수 있나요?

    만료 후에도 기존 제작물은 사용할 수 있으나, 수정 및 신규 제작 시엔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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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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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선스는 몇 명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기본 라이선스는 1인 기준이며, 추가 사용자는 별도 계약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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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권 만료 후에도 디자인 파일은 사용할 수 있나요?

    만료 후에도 기존 제작물은 사용할 수 있으나, 수정 및 신규 제작 시엔 재계약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