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자 Admin 이메일 atalkbiz@goodtelecom.co.kr
작성일 2019-01-11 01:09:45 조회수 127
제목 콜백리스트 아톡APP에서 확인 및 수정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주)굿텔레콤 아톡비즈 서비스 입니다.
 
 Callback : 상담원들이 모두 통화중, 전화를 받을수 없는 환경, 통화대기가 길어진 상황, ARS상에 특정내선을 바로 콜백으로 연결시킬경우 이런 경우등에 사용 하는 서비스 입니다.  콜백으로 연결시 발신자는 최초 발신한 번호를 남기거나 연락받고자 하는 번호를 남길경우 상담원 및 사용 자는 아래 캡쳐 화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용 서비스 관련 패치사항
 
◇ 콜백기능을 Web뿐만이 아닌,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확인 및 처리기능
◇ 쌓은 모든 콜백 리스트에 대하여 Web과 앱의 동기화
 
콜백리스트에 대하여 PC에서만 확인하는 것이 아닌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하게 통화 및 상태변경,  메모를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모든 데이터는 관리자 화면에서 다운로드 및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PC ver. Callback 리스트

PC버전은 Web아톡을 통해 로그인 하게되면 좌측 메뉴에 Callback 메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태블릿 Ver. 콜백 리스트
 
 
 
 
 
 
 
 
▲ 아이폰 IOS Ver. 콜백 리스트
 
 
모바일 앱 버전은 발급받은 각자의 계정으로 로그인시 어플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콜백 리스트는 관리자가 지정한 상담원에게만 표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