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자 Admin 이메일 atalkbiz@goodtelecom.co.kr
작성일 2018-11-23 06:18:20 조회수 148
제목 아톡비즈 CRM 기능 일부 수정(고객등록, 수신 시나리오)
아톡비즈 CRM (2018.11.23 패치)
 
1. Web아톡의 당겨받기 버튼의 디자인 일부 변경
 
2. 수신시 동작 시나리오 변경
- 신규 또는 수정시 수신 번호를 새로고침.
- 신규 수신이 들어올 경우 현재 저장중인 정보에 대하여 선택여부 알림팝업
 (저장 선택 : 저장후 신규 전화 고객 정보 표기, 취소 선택 : 저장 없이 신규 전화번호 정보 표기)
- 고객 및 상담관리 페이지는 수신, 또는 조회한 고객에 대한 정보 및 상담 이력 표기  
 
3. 상담이력 메뉴 기능 수정
- 모든 고객 상담 이력 조회 및 수정 가능
- 검색 고객 선택시 해당 고객 정보 이력 하단에 표시
- 고객 정보는 수정 불가
 
4. 기타
외부 상담이력에서 고객 상담목록 클릭 시 고객정보 표시 항목 중 TEL, 휴대폰 정보가 미표시 관련 추가 개선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페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