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 아톡비즈 교원안심번호 전화와 기본 전화 구분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작성일23.11.21 조회463
      14 아톡비즈 교원안심번호로 전화 걸기와 문자 전송이 다 가능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3.11.21 조회462
      13 대표번호가 여러개인데 어느 지점에서 온 전화인지 구분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3.10.11 조회617
      12 통화 발신요금은 얼마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2.03.30 조회827
      11 1회선으로 전화와 문자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2.02.10 조회776
      10 아톡APP 설정 내에 있는 착신전환 설정은 언제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803
      9 아톡 어플 내에서 수신 및 발신 후 돌려주기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19
      8 아톡비즈 Web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97
      7 통계는 CTI 솔루션 이용자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41
      6 녹취된 파일은 어디서 확인을 하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827
      5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38
      4 아톡비즈 서비스에 기능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번호이동이 필수 인가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63
      3 IVR(자동응답 서비스)구성을 기본 구성이 아닌 회사 사정에 맞게 구성하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78
      2 CRM,CTI 등 관련 시스템 용어들이 어떠한 기능들인지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97
      1 아톡비즈 office / CRM / CTI 서비스를 재택근무시 재택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리자 작성일21.12.14 조회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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