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건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4 | 분양 솔루션 문의를 하고싶은데, 채팅상담 가능할까요? | 관리자 | 작성일24.03.28 | 조회175 |
13 | 콜백 Call-Back 이 무슨 기능 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3.28 | 조회163 |
12 | 분양업무시, 콜의 종류를 나눠 확인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4.03.28 | 조회142 |
11 | MGM을 사용하게 되면, 설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2.20 | 조회228 |
10 | 고객에게 보낼 문자를 내용별로 나눠 보내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2.20 | 조회245 |
9 | 분양전화 자동안내음성을 번호에 따라 각각 설정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2.13 | 조회315 |
8 | 상담전화 연결전, 자동안내 멘트 같은 기능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4.02.13 | 조회250 |
7 | 분양MGM 이 무엇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278 |
6 | 분양CRM 이 무엇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225 |
5 | 분양 CRM은 주로 어떤업체가 사용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210 |
4 | 아톡비즈 분양전화는 유선전화를 사용하는 건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277 |
3 | 분양사무실 전화 개통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247 |
2 | 아톡비즈 사용자입니다. 착신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 관리자 | 작성일23.12.20 | 조회674 |
1 | 전화선 설치비는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3.12.20 | 조회3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