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무실 번호 수발신
기존에 사용하던 사무실 번호 그대로
스마트폰에서 수발신 통화를 사용하세요.
유선전화기 필요 없이, 내부 / 외부에서 고객과 회사 번호로 자유롭게 통화합니다. -
IVR메시지
불필요한 응대를 간단하게 처리하세요
간단문의/반복문의등 블필요한 문의를 ARS 상에서 처리합니다.
문자나 알림톡 발송으로 간단하게 처리하거나 직접응대를 하실 수도 있어요. -
대표번호그룹
여러대표 번호를 사용하시나요?
대표번호를 구분하여 수신 받으세요
수신된 대표번호를 구분지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TALKBIZ 서비스 소개
스마트 오피스 환경, 고객관리, 컨택센터 업무 등 업무 환경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귀사에 맞춤 제공합니다.
모든 기능을 클라우드로 연결 시켜 어디에서나 업무 환경을 이어가세요. -
아톡비즈 OFFICE 소개
아톡비즈 OFFICE 서비스는 스마트오피스 환경을 실현합니다.
사무실의 고정된 유선전화기에서 벗어나
외부에서도 자유롭게 사무실 전화를 사용해 보세요. -
아톡비즈 CRM 소개
매출 상승 방안의 핵심은 충성고객 확보!
아톡비즈 CRM은 필요한 구성을 추가/편집할 수 있는 고객관리프로그램입니다.
이제 아톡비즈 CRM으로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하세요. -
아톡비즈 CTI 서비스
콜센터 올인원 솔루션 아톡비즈 CTI는
콜센터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임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간편하게 시작해 보세요. -
아톡비즈 IVR 소개
매번 반복되는 고객문의를 응대하고 계신가요?
자동음성안내 IVR 서비스로 1차적으로 음성/문자안내를 완료하고,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만 담당자를 연결하세요. -
아톡비즈 통합상담 소개
모든 채팅 업무를 한 페이지에서 관리하세요.
전국대표번호 문자상담, 카카오채널톡,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응대할 수 있습니다. -
CRM사용소개
맞춤형 CRM! 이제 찾지 말고 커스텀 기능을 활용하세요
이제 항목을 직접 생성해서 사용할 수 있는 아톡비즈 CRM을 이용해보세요.
선택형, 텍스트형, 날짜형, 카테고리형의 항목을 생성하고 필요 없는 기본 항목은 숨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ARS 전화 이벤트
색다른 이벤트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드라마, 가수, 엔터, 공공기관등 기존 이벤트 방식이 아닌
전화를 통해 음원을 송출하거나 메시지를 발송하세요. -
080 수신거부 서비스
주기적으로 이벤트 및 광고, 홍보 문자를 발송해야 할 때
080 번호는 필수로 필요합니다.
온라인에서 개통과 결제를 한 번에 진행해 보세요. -
공공기관 개인정보 보호
개인번호 노출이 쉬운 공공기관 이시라면
외부에서나 내부에서 개인번호 노출 없이 민원 통화를 진행하세요.
업무/업무외 시간을 구분하여 사생활 보호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쇼핑몰
완벽한 CS 응대를 처리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기능을
쇼핑몰별 환경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여론조사 시스템
선거 및 여러 여론조사 솔루션을 도입하세요.
고객의 성향 지지율등 여러 형태의 조사를 제공합니다.
집계된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분양 사무실 전화
설치비용 없는 분양 상담사 전화를 사용하세요.
필요한 기간 만큼 분양 상담에 필요한 전화를 개통해 드립니다.
전국 어디든 휴대폰에서 상담 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는 어떤 것 들이 있나요?
분양전화 | 설치 없이 분양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단기 전화 | 영상보기 |
---|---|---|
대표번호 | 우리 회사를 대표하는 전화번호 | 영상보기 |
office | 업무를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과 사무실 전화를 IP폰,휴대폰,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영상보기 |
CRM | 회사 별 특성에 맞게 항목 편집 가능한 고객관리 프로그램 | 영상보기 |
CTI | 콜 통계, 감청, 전화 자동 분배까지! 임대하여 사용하는 전문 콜센터 시스템 | 영상보기 |
IVR | 지정된 자동 응답 멘트를 업무, 휴일, 업무외 등으로 구분하여 송출 후 상담원 연결 또는 문자발송 | 영상보기 |
통합상담 | 전국 대표 번호(18** 등),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 통합상담 기능 | 영상보기 |
IVR 메시지 | 간편문의 또는 반복문의는 직접 응대하지 않고 자동 메시지 발송 | 영상보기 |
BIZ 메시지 | 모든 수,발신 통화 종료 후 지정된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메시지 | 영상보기 |
예약 문자 | 지정된 날짜에 발송 스케줄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고객을 찾아 발송하는 메시지(알림톡) | 영상보기 |
콜백 | 고객이 전화를 걸었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 번호 남기고 후에 연락을 요청 | 영상보기 |
녹취 | 통화 시작부터 종료까지 고객과의 통화 내역 전수 녹음 및 청취, 관리를 제공 | 영상보기 |
컨퍼런스 | 고가의 회의 시스템없이 각자의 컴퓨터, 스마트폰 등을 통해 음성 또는 화상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 영상보기 |
영상상담 | 직접 방문 없이도 상담원과 고객이 함께 같은 영상을 보며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 | 영상보기 |
감청 | 상담사가 고객과 통화 중일때 관리자가 청취하며 실시간으로 코칭할 수 있는 기능 | 영상보기 |
패턴발신 | 하나의 전화기에 고객에게 맞는 대표번호로 선택 발신 | 영상보기 |
통계 | 고객 파악부터 상담원 관리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상세 데이터를 제공 | 영상보기 |
여론조사 | 선거 홍보, ARS조사 음성홍보, 각종 여론조사 시스템 | 영상보기 |
교원안심 | 선생님의 워라밸(Work-Life Blance)을 위해 070 번호, 근무시간 외 전화 차단, 녹취 기능을 제공 | 영상보기 |
웹팩스 | 기존에 사용하던 팩스 번호 그대로 PC와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팩스를 사용 | 영상보기 |
080 수신거부 | 문자를 통한 광고성 정보 전송 시 필수로 포함되야 할 번호! 24시간 자동 수신거부 수집 |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