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선 없이 수·발신 가능한 전화를 만나 보세요.
유선 전화기 장애나 장비 고장, 추가 비용 등 많은 고민을
어플 하나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CRM에 탑재된 다양한 기능으로 효율적인 분양 업무를 진행하세요.
고객 개인정보 보호 및 상담원 보호는 물론, 대표번호 1개로
여러 명의 상담원이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DB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분양 현장과 중개소의 협업으로
분양 시장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A업체에서 아톡 200회선을 개통한 사례입니다.
그림1의 사용자 어플 화면과 같이, 어플로 편리하게 전화를 수발신할 수 있습니다.
그림2의 관리자 페이지에서는 모든 직원들의 보유번호를 전산으로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림3은 구축한 상품의 프로세스로, 관리자 한 명이 모든 직원들의 번호를 관리하되 각각의 전화는 개인이 사용할 수 있어 분양 광고 진행이 편리해집니다.
유선을 벗어난 자유로운 전화, 아톡 분양솔루션으로 편리하게 만나 보세요.
B업체에서 CRM 5회선을 개통한 사례입니다.
그림1의 TM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통화목록 일체가 전산화되어 상담원들이 더욱 빠르고 쉽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습니다.
그림2의 관리자용 프로그램에서 관리자는 모든 상담원들이 입력한 정보값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저희 ㈜이플은 정보통신 기반 회사이므로 모든 전화기의 제어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그림3과 같이 상황에 맞게 전화 수신 규칙을 지정할 수 있으며, 언제든 고객님께서 원하실 때 규칙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직접 개발한 분양 CRM, 고객 DB 관리가 더욱 편리하고 빨라집니다.
C업체에서 CRM 3회선을 개통한 사례입니다.
그림1의 TM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통화목록 일체가 전산화되어 상담원들이 더욱 빠르고 쉽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습니다.
그림2의 관리자용 프로그램에서 관리자는 모든 상담원들이 입력한 정보값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저희 ㈜이플은 정보통신 기반 회사이므로 모든 전화기의 제어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그림3과 같이 하나의 대표번호로 3개 이상의 분양을 동시에 진행할 경우 더욱 편리합니다.
그림3에서 각 상담원들은 전화를 수신하는 동시에 고객이 아파트·상가·오피스텔 중 어느 쪽으로 전화를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분야에 따로따로 CRM을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통신사에서 직접 개발한 분양 CRM, 고객 DB 관리가 더욱 편리하고 빨라집니다.
D업체에서 MGM 1회선, CRM 4회선을 개통한 사례입니다.
MGM은 관리자에게 권한이 집중되는 분양 방식으로, 중개소 또는 분양 팀에서 분양 희망 고객을 등록하여 관리자에게 전달합니다.
그림1은 중개업소 또는 분양 팀에서 접수된 고객리스트를 관리자가 취합하는 예시이며, 그림2는 관리자가 모든 고객 취합을 완료한 사진입니다.
주변 중개업소와 협업하여 해당 중개업소 고객들의 정보까지 취합하는 식으로 응용이 가능합니다.
또, 중개업소가 아닌 분양 팀에서 사용할 경우, 각 분양 팀에서 접수한 고객정보를 관리자에게 등록하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
CRM을 병용하시는 경우, MGM에 등록한 고객정보를 CRM으로 이전하실 수 있습니다.
협업과 연동으로 더욱 큰 효과를 발휘하는 아톡비즈 MGM, 100% 분양에 한걸음 더 다가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