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자 Admin 이메일 atalkbiz@goodtelecom.co.kr
작성일 2019-07-01 11:09:47 조회수 32
제목 CRM고객등록 항목 수정, 수신 그룹 메모기능, 고객 담당자 지정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 입니다.

추가 업데이트 사항 공유 드립니다.

 

 

1.  GDN 메모 기능 

2. 고객항목 숨김 기능 

3. CRM 담당자 배정 기능

 

 

 

▣ GDN 메모 기능 추가 

 - GDN 부분은 수신이 들어올 경우 해당 수신이 어느 경로를 통해 들어온 부분인지 확인 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관리자가 직접 명칭에 대한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 "안녕하세요 아톡입니다. 상품문의는 1번, 기술문의는 2번을 눌러주세요"

 - 상품 문의와 기술 문의의 대한 명칭을 변경하고자 할때 해당 어느 부분에서 변경하고자 하면 되는지 설명을 기재하실 수 있습니다. 

 - 설명은 해당 팝업이 어느부분인지 이해를 돕기 위해 추가적으로 기입하는 부분이며 기입하지 않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 관리자 페이지 > CRM관리 > GDN관리 에서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 CRM고객등록 항목 숨김 기능

 - CRM의 고객등록 항목중 필요없는 항목에 대하여 관리자가 직접 항목을 숨김 처리 하실수 있습니다.

 - 숨김처리된 항목은 상담원 CRM 화면에서 보이지 않게되며, 차후에 필요시 다시 사용으로 변경하게 되면 상담원 Web 화면에서 보이게 됩니다.

 - 반대로 필요한 항목이 있을경우 CRM관리 > 코드 관리 에서 "선택형, 텍스트형, 날짜형"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 관리자 페이지 > 부가서비스 > 업무관련환경설정

 

 

▣ CRM 담당자 배정기능

 - 지사 / 대리점 등과 프로그램을 같이 사용할 경우 또는 특정 직원 및 상담원에게 고객을 할당해줘야 하는경우 사용합니다.

 - A 고객을 상담원 Web CRM 화면에서 담당자를 지정하게된 경우 A고객은 상담원과 , 지정된 담당자만 CRM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지정이 되지 않은 다른 담당자는 CRM 화면에서 A 고객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상담원은 관리자 권한이 아닌 상담원 계정에서 지정 하실 수 있으며 담당자 및 대리점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Agent유형을 담당자 및 대리점으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 CRM 담당자 배정기능

 - 상담원은 고객등록 화면에서 담당 메뉴를 통해 해당 고객의 담당자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