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건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5 | 아톡비즈 교원안심번호 전화와 기본 전화 구분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3.11.21 | 조회1,058 |
14 | 아톡비즈 교원안심번호로 전화 걸기와 문자 전송이 다 가능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3.11.21 | 조회1,032 |
13 | 대표번호가 여러개인데 어느 지점에서 온 전화인지 구분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3.10.11 | 조회1,205 |
12 | 통화 발신요금은 얼마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2.03.30 | 조회1,474 |
11 | 1회선으로 전화와 문자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2.02.10 | 조회1,378 |
10 | 아톡APP 설정 내에 있는 착신전환 설정은 언제 사용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560 |
9 | 아톡 어플 내에서 수신 및 발신 후 돌려주기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67 |
8 | 아톡비즈 Web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77 |
7 | 통계는 CTI 솔루션 이용자만 확인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40 |
6 | 녹취된 파일은 어디서 확인을 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478 |
5 |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96 |
4 | 아톡비즈 서비스에 기능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번호이동이 필수 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74 |
3 | IVR(자동응답 서비스)구성을 기본 구성이 아닌 회사 사정에 맞게 구성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50 |
2 | CRM,CTI 등 관련 시스템 용어들이 어떠한 기능들인지 알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814 |
1 | 아톡비즈 office / CRM / CTI 서비스를 재택근무시 재택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