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건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3 |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에도 전화 종료 없이 통화를 대기 시키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2.05.09 | 조회1,293 |
12 | 아톡비즈 CTI 상품은 어떠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2.05.09 | 조회1,153 |
11 | CS팀을 처음으로 구성하여 운영할려고 합니다. | 관리자 | 작성일22.05.09 | 조회1,276 |
10 | 소규모 콜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콜센터 관련 시스템은 대규모 회사만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69 |
9 | IPCC Solution을 구축형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209 |
8 | 콜센터에서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때, 전화대기를 매번 눌러야 전화가 인입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15 |
7 | 일부 직원에게만 CTI 솔루션을 지원하고 나머지 직원들에게는 일반 오피스 기능만 지원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286 |
6 | 상담원 감청 기능을 지원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534 |
5 | 콜센터 통계를 제공하나요? 제공한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제공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407 |
4 | 방문상담 및 시연도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42 |
3 |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사용하게 되면 교육은 따로 해주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34 |
2 | 저희 콜센터는 080번호를 사용 합니다. 일반 전국대표번호나 유선번호가 아닌데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256 |
1 | 저희 회사 콜센터는 전광판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