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 기업용::

공지사항

작성자 Admin 이메일 atalkbiz@goodtelecom.co.kr
작성일 2020-06-15 10:04:54 조회수 149
제목 아톡비즈 CRM 고객등록/상담관리 카테고리 항목 추가 기능 업데이트

 

아톡비즈 CRM 신규 업데이트 안내

 

* 카테고리 항목 추가 안내

 - 카테고리 항목은 '대,중,소'의 항목을 관리자가 추가하여 상담원이 상품 선택이나 또는 분류가 필요한 항목에 대하여 관리자가 직접 항목을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등록 2개 / 상담관리 2개 가능

 

등록 순서

* 관리자 페이지 ▷ 코드관리 ▷ 카테고리 선택

1 : 카테고리 항목을 추가할경우 선택

2 : CRM 내의 대중소 항목에 대한 제목 입력

3 : 항목의 대분류 등록

4 : 대분류 명칭 등록

5 : 중분류 생성시 선택

6 : 중분류 명칭 등록

7 : 소분류 생성시 선택

8 : 소분류 명칭 등록

 

관리자페이지 에서 등록한 카테고리 항목은 상담원 화면의 표시됨

1번 선택시 2번항목 표시  ▷ 2번 선택시 3번항목 표시 ▷ 최종 3번항목 등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