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
MGM은 보통 누가 사용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10.07 |
조회807 |
22 |
상담내용 관련 문자발송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8.05 |
조회314 |
21 |
분양 상담 후, 문자를 예약하여 자동발신 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4.08.05 |
조회324 |
20 |
분양상담 고객들을 그룹별로 나눠 문자를 대량발송 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8.05 |
조회322 |
19 |
전국대표번호 이용시, 통화연결음을 원하는 멘트로 지정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6.04 |
조회490 |
18 |
전국대표번호로 문자기능도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6.04 |
조회640 |
17 |
직원이 5명 이하인 분양사무실인데, 전국대표번호가 많이 필요합니다.
|
관리자 |
작성일24.06.04 |
조회521 |
16 |
분양CRM 사용이 처음인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4.29 |
조회636 |
15 |
분양CRM 사용 시, 따로 구비해야 할 물품이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4.29 |
조회641 |
14 |
분양 솔루션 문의를 하고싶은데, 채팅상담 가능할까요?
|
관리자 |
작성일24.03.28 |
조회769 |
13 |
콜백 Call-Back 이 무슨 기능 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3.28 |
조회983 |
12 |
분양업무시, 콜의 종류를 나눠 확인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4.03.28 |
조회703 |
11 |
MGM을 사용하게 되면, 설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2.20 |
조회836 |
10 |
고객에게 보낼 문자를 내용별로 나눠 보내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4.02.20 |
조회840 |
9 |
분양전화 자동안내음성을 번호에 따라 각각 설정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2.13 |
조회942 |
8 |
상담전화 연결전, 자동안내 멘트 같은 기능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4.02.13 |
조회932 |
7 |
분양MGM 이 무엇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991 |
6 |
분양CRM 이 무엇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817 |
5 |
분양 CRM은 주로 어떤업체가 사용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821 |
4 |
아톡비즈 분양전화는 유선전화를 사용하는 건가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939 |
3 |
분양사무실 전화 개통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4.02.02 |
조회873 |
2 |
아톡비즈 사용자입니다. 착신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
관리자 |
작성일23.12.20 |
조회1,853 |
1 |
전화선 설치비는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3.12.20 |
조회1,0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