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 문자 수신시 연결될 상담원, 네이버 톡톡 수신시 연결될 상담원, 플러스친구 수신시 연결될 상담을을 각각 분리하실 수 있습니다. 1명에게만 수신되는것이 아닌 여러명이서 동시 수신이 가능하며 어떤 상담원이 응대하였는지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국대표번호를 통한 문자 수발신 및 운영중인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도 같이 연동하여 통합상담 화면에서 동일하게 채팅을 이어가실 수 있습니다.

      • 대표번호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수신은 각자의 070 번호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통합상담 서비스는 전국대표번호(1877 ****, 1566 ****) 유형의 번호를 이용해 SMS, LMS, MMS를 양방향 수발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과, 상담원 상호 간 문자를 통해 대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수신 시 특정 직원에게만 수신이 들어가거나 또는 여러 사람에게 들어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예1) A고객 1877-****번호로 MMS발송 ▷ 상담원A, 상담원B, 상담원C, 상담원D 수신, 상담원A

        예2) A고객 1877-****번호로 MMS발송 ▷ 상담원A 수신, 상담원B, 상담원C, 상담원D 수신, 상담원A 미수신

      • PR메시지 : 휴대폰의 기본 문자 기능을 이용하여 어플 내에서 설정한 조건값에 따라 지정한 문자 내용이 핸드폰 번호로 발송되는 기능입니다.


        BIZ메시징 : 일반 번호로 수발신할 경우 Web에서 미리 지정한 내용을 조건값에 따라 발송하는 기능입니다. BIZ메세징은 발송 전용으로 수신은 되지 않습니다.

      • 그렇습니다.  지정된 문자가 송출됩니다.


        예 1) BIZ메세징을 통해 설치된 전화기에서 통화 종료 후 미리 설정한 문자 내용 송출

        - 고객과, 수신 또는 발신 통화 > 통화 종료 > 지정된 문자 발송


        예 2) 콜백 기능을 통해 ARS 송출 후 버튼을 누르게 되면 지정된 문자 내용 발송

        -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입니다. 관련 내용을 문자로 받으시려면 1번을 눌러주세요 > 1번 > 지정된 문자발송


        예 3) 음원만 송출 후 문자 내용 발송

        - 안녕하세요 아톡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자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지정된 문자 발송

      • 전국대표번호인 18** - **** 유형의 번호로 문자(SMS, LMS, MMS) 수신시 상담원 PC화면에서 수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팝업을 통해 문자가 수신되었음을 알립니다. 스마트폰의 아톡Biz 어플에서도 동일한 수신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스마트폰 간의 통합상담 수발신 내역은 동일 계정일 경우 서로 동기화되어 어느 위치에서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통합상담 서비스는 대화형 방식으로 고객과 문자로 대화한 내용 그룹내 상담원이 발송한 내용을 공유 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톡은 2가지 형태로 발송 가능합니다.



        1. CRM에 있는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치환하여 지정된 날짜, 일,시에 자동으로 알림톡을 발송합니다.

        2. 등록이 완료된 알림톡 폼은 Web 아톡비즈 페이지에서 수동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