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건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1 | 광고성 문자 전송시 유의사항 (관련 법률) | 관리자 | 작성일23.09.19 | 조회1,668 |
10 | 문자, 카카오 플러스 친구,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인스타 연동이 전부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2.11.11 | 조회1,672 |
9 | 문자,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을 응대할 상담원을 각각 분배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2.05.09 | 조회1,516 |
8 | 단순 전화문의가 많아 채팅상담으로 유도하고 싶어요. | 관리자 | 작성일22.05.09 | 조회1,545 |
7 | BIZ 메시징을 사용하면 회사 대표번호로 메시지 수/발신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507 |
6 | 통합상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796 |
5 | PR메시지와 BIZ메시징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475 |
4 | 실제 전화를 받지 않더라도, 통화종료 후에는 미리 지정된 문자가 송출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431 |
3 | 전국대표번호 통합상담 서비스로 문자를 받을 경우 어디에서 확인이 되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614 |
2 | 통합상담 서비스중 다른 상담원이 고객에게 발송한 내역도 확인 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592 |
1 | 알림톡 발송을 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 | 작성일21.12.14 | 조회1,667 |